쭌아빠의 자동차 세상

운전 좀 살살합시다! 직산 교통사고 우려구간입니다. 다들 안전운전 하세요!

Junabba 2021. 6. 7. 20:56
728x90
반응형

아침에 운전하는 중에... 

콜밴차량과 코란도 투리스모 때문에 아침부터 식겁했습니다.

정지없이 돌진하는 투리스모

경차를 타서 그런지.. 사고날까봐 항상 방어 운전중인데... 

 

오늘 저말고 다른 사람이 사고가 날뻔한 주행 영상과

제가 사고 날뻔한 상황이 있어서 주행 영상을 올립니다.

 

우선 렉스턴 스포츠 콜밴 운전 보세요.

 

1. 렉스턴 스포츠의 대단한 비보호 좌회전!

-장소 : 충남 천안시 직산읍 노다지앞 3거리

비보호라서 콜밴은 당연히 좌회전을 할수는 있지만,

말그대로 비보호인데..

반대쪽에서 차가 오든 말든 나는 간다!! 하고 쌩~ 하고 지나갑니다. ;;

뒤에서 보는 제가 사고 날까봐 조마조마 했네요.

 

 

2. 돌진하는 코란도 투리스모

- 장소 : 천안 직산 옥이네 순대국밥 4거리

작은 교차로 인데..

코란도 투리스모가 정차하지도 않고~ 훅~

들어와서 방어 운전한다고 기우뚱 했네요..

차도가 만나는 교차로에서는 서로 조심해야하는데..

바쁜일이 있으셨나? 여튼 깜짝 놀랐습니다.

 

모든 분들 모두 안전 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사고나면 피곤합니다 ㅜ.ㅜ;

 

안전운전 꼭 하세요!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