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가격이 1600원 밖에 하지 않는 혜자 스마트폰 케이블이 있습니다.


바로 제가 구매한 스피디 C TO C PD 25와트 충전가능한 케이블입니다.

가격이 너무 싸서.. 이건 완전 별로 아닐까? 하고 엄청 걱정을 하였지만... 제 우려에 불과 했습니다.

원래 스마트폰 케이블은 엘지가 최고라고 정평이나 있었눈데..pd충전용 C핀 케이블이 없더군요..
그러다...검색중.. 요 스피디케이블을 찾았죠.

길이도 짧지 않은 보통의 케이블 길이 1.2m이며
25와트 충전이 가능한 케이블이네요

마감이나 퀄리티 모두 만족스럽네요.

조금 싸게 스마트폰 c핀 케이블 사려고 알리도 뒤져봤는데... 스피디 c핀 케이블만한게 없네요.
이게 정말 가성비 최고 pd충전 케이블입니다.

갤럭시 s10 5g 모델이 25와트 충전기를 제공해주어서 기본 제공 삼성정품 케이블과 스피디케이블로 두제품의 케이블로 꽂아서 충전속도를 봤는데.. 똑같습니다.

혹시나 25와트 충전 안될까봐 걱정했지만.. 아주 잘 됩니다. ㅎㅎ

스피디 C TO C pd 충전 케이블로 연결

 

아무리 생각해도 1600 원에 케이블 수준이 너무 좋네요.

마이크로 c핀 케이블을 찾는 분들이면 꼭 스피디 케이블 이걸 사용해 보시길 바립니다.

가성비 너무 좋네요 ㅎㅎ

이상으로 스피디 pd충전 케이블 리뷰 완료!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