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사실 배고파서 눈에 보이는

아무가게나 가자 해서 들렸던 대전 장대동 천년 육계장입니다.


현충원역 4번 출구에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주소 :  대전 유성구 현충원로455번길 10-9(장대동 236-25)

-연락처 : 042-825-5994

 

 



근데 여기 장대동 천년육개장이 생각보다 괜찮아서 포스팅 해봅니다.

우선 여긴 육계장과 정육식당으로 되어 있습니다.
전 그냥 육개장이나 한그릇 먹으려 들어갔져.

평일 저녁이라서 사람이 많이 없을줄 알았는데.. 되게 많이 있습니다.
회식도 되게 많이 하네요. 

고기를 먹고 싶지만.. 오늘은 가볍게 육개장으로 ㅎㅎ

제속을 달래보려 합니다. 맨날 고기 먹는것도 쉽지 않습니다.ㅎㅎ

뱃속아 오늘은 한식으로 채워보자꾸나~

 

그럼 장대동 천년육개장에서

육개장 1그릇을 주문해봅니다.

가격은 8천원

사람이 너무 많이서 가격표를 적지 못하였습니다. ㅜㅜ

 

 

주문을 하고 여기 인테리어를 보면 

마치 글램핑을 하러 온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특히 여기 2층을 보면

테라스에 캠핑장을 꾸며 놔서 너무 재밌었어요
담번에는 가족들과 함게 2층을 이용해 봐야겠어요..

현재도 이용하고 싶지만..

12월에 밖 2층에서 먹는거~ 많이 무리수입니다.

엄청 추울꺼라는 ㅎㅎ

 

 

의자가 굉장히 시원합니다. 구멍이 솔솔 ㅎㅎ

 

 

생각 보다 많은 찬이 깔리믄데
여기서 숙주나물 매니아인 저로써 너무 짜서 아쉬웠어요

 

드뎌 육개장 등장

 

건더기가 많이 들어간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안들어간것도 아니고~

적당하게 들어 가 있습니다.

국물도 생각보다 시원하구여!

 

 

 밥이랑 냠냠 하기 시작합니다.

추운날씨에 천년육개장에서

칼칼한 육개장을 먹으니 좋네요

역시 추운 날시엔 뜨끈한 국물이 땡깁니다.

 

담번엔 고기먹으로 오겠습니다. ㅎㅎ

장대동 천년 육개장 잘먹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