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아이들이 머스마 둘이라서 삼성 TV리모콘 갖고 놀다가..

박살내 버렸네요 ㅜ.ㅜ;

대단한 꼬맹이들입니다.

다들 투아들 부모들은 공감하시겠죠?

이거 참... 난감하네요 ㅜ.ㅜ;

우선 테이프로 붙여봤습니다.

그나마 테이프를 붙이니 정상 리모콘 같긴한데...

전원이 안됩니다.. ㅜ.ㅜ; 

번호나 채널을 되는데... 어쩔수 없이 리모콘하나를 사야죠 뭐~

우선 저희집 TV모델명은 UN55ES7100F 삼성스마트 티비입니다.

2013년에 구매한 모델이죠.

 

삼성TV 리모콘을 구매하기 위해서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전화 : 1588-3366

전화를 걸어 TV모델명을 말하니..

제품이 2012년도에 생산한 모델이라서 출시 7년이 지났기 때문에..

똑같은 리모콘은 구매가 불가하다고 합니다.

호환용 리모콘은 있으니 구매를 원하냐고 물어보네요.

뭐~ 어쩌겠습니다.

호환용 리모콘이라도 있는게 다행이죠 ㅎㅎㅎ

 

 

집 근처 삼성서비스센터인 천안 두정 삼성 서비스센터에 구매 예약을 하고 찾아 갔습니다.

-삼성서비스센터 두정점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439-1 디지털프라자 두정점 2층

-주차 : 주차장이 넓기 때문에 편하게 주차하면 됨!!

 

아무리 생각해도 남자형제 둘은 살림살이를 끝내주게 망가트리네요 ㅜ.ㅜ;

 

서비스센터에 도착하고, 안내를 받고 구매예약한 리모콘을 받았습니다

구매 가격은 14,000원

생각보다 리모콘이 비싸네요 ㅜ.ㅜ;

안타깝게도 모양은 거진 똑같은데..

 

호환용 리모콘 답게 버튼 몇개없으며, 배열이 다릅니다.

좌)호환용리모콘, 우)기존부셔진 순정리모콘

리모콘설정기능과 녹화버튼 3D버튼 그런게 다 없네요 ㅜ.ㅜ;

 

호환용이니깐...

근데 베터리도 안넣어 주네요... 애플처럼 환경을 생각해서 베터리도 안주나?

에효.. 괜히 쓸때없는데 돈을 낭비하게 되었습니다.

혹시 집에 있는 TV리모콘이 고장나서 구매하실분들은 서비스 센터에 문의하여 리모콘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집에가서 아가들 교육해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삼성TV 리모콘 구매기를 마칩니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