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엣지월에서 판매하는 벽걸이 tv브라켓를 구매 했습니다.

- 모델명 : PSW977wide
- 가격 : 29,800원 배송비 무료!

제가 지금 쓰고 있는 텔레비전은
삼성 LED TV UN43K5120BF 입니다.

출처 다나와닷컴

위 사진에 가격은 터무니 없게 높이나와 있지만..
제가 구매 할때 가격은 50만원중반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이 티비 모델은
정말 아무 기능이 없는 삼성전자에서 제일 싼 모델이였습니다.
full HD 화질이고, 43인치 led티비입니다.

그래도 이제품의 장점은 스피커가 앞에 달려 있고,
삼성치고 가격이 엄청 싸다는게 장점입니다.

여튼 이티비을 집에다 달려고
벽걸이 티비 브라켓을 구매 했습니다.

vesa규격이 200x200부터 400x400까지  사용이 가능하구여! 거치가능한 무게는 30kg까지 가능합니다.
제가 최근에 구매한 삼성 스마트 티비 70인치가 27kg입니다.


이 제품은 양옆으로 돌려서 볼수가 있어서
방에서 티비를 벽에다 달면 굉장히 좋습니다.

각도 조절을 자유롭게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옆으로 돌려서 볼수도 있고, 위아래로 조절도 -5도에서 15도까지 조절이 가능하니 각도조절이 자유로운 엣지월 벽걸이tv 브라켓입니다.

http://naver.me/G2UwbXM8

벽걸이 tv브라켓 거치대 삼성 lg 호환 : 엣지월

tv브라켓/tv벽걸이브라켓/TV거치대

link.naver.com

제가 구매한 좌표는 위에와 같습니다.
제돈 주고 구매 했었눈데..
괜찮아서 포스팅을 하는 중입니다.

벽걸이 티비브라켓은 아래 사진 처럼 생겼습니다.
위 모양이 티비에 거는 방향이고 아래 11자로 된 틀이 벽에 고정시키는 부분입니다.

구성품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트나 볼트 와셔 모두 잘 갖춰져 있기 때문에..
전동드라이버가 있으면 금방 달수 있겠지만...

전 집에 그런 장비가 없기 때문에..
벽걸이 티비 전문가를 모셔서 설치를 하였습니다.

현금가 5만원이 들었는데..
친절하게 설치해 주셨습니다.

엣지월 벽걸이 브라켓 PSW977wide

이젠 방에서도 편안하게 티비나 영화를 볼수 있겠더군요. ㅎㅎㅎ 방에다 43인치를 달면 너무 크진 않을까 고민을 하였는데.. 이건 제 착각 이였습니다.

방에 티비달땐,
43인치는 되어야 할듯합니다. ㅎㅎㅎ
기존에는 23인치 티비로 보다가 43인치로 업글하니 시원시원합니다. ㅎㅎㅎ

엣지월 벽걸이 브라켓이 생각보단 괜찮네요 ㅎㅎ
정말 각도가 잘되서 좋습니다.


가성비가 좋으니 안방 벽걸이 브라켓을 찾으시는 분들은 엣지월 벽걸이 브라켓 추천드립니다. ㅎㅎ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