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대천김 검정고무신

 

서대전 롯데마트에서 새로운 디자인의 대천김이 나왔습니다.

대천김에 검정고무신 프린팅이 된 대천김 도시락 김입니다.

 

정말 바삭한 대천김 검정고무신 프린팅
정말 바삭한 대천김 검정고무신 프린팅

20봉지가 들어가 있고
도시락 김은 5g의 조미김이 들어가 있습니다.

롯데마트에서 5천 690원 싼편이다 빨리 사세요
롯데마트에서 5천 690원 싼편이다 빨리 사세요

가격은 5690원입니다.
가격은 굉장히 착하게 나왔습니다.

 

전 서대전 롯데마트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저도 서대전 롯데마트에서 검정고무신 대천김 구매했어요
저도 서대전 롯데마트에서 검정고무신 대천김 구매했어요

그래서 저도 1봉지 사왔습니다.
근데.. 약간은 걱정되었습니다.

혹시나 내가 생각하는 대천김의 바삭함이 덜하진 않을까 하구여....

대천김 검정고무신 성분표
대천김 검정고무신 성분표

제가 대천김을 좋아하는 이유는
대천김이 굉장히 바삭하기 때문이죠!

그냥 대천김이 제일 바삭하고,

대천김 하고 뒤에 뭐가 붙으면
그바삭함이 부족해 집니다.

대천김 검정고무신 영양정보
대천김 검정고무신 영양정보

 

대표적으로 대천김 곱창김이 김이얇고 바삭함이 덜합니다.

맛이 같을 줄 알았는데
맛이 확실히 다르더라고요!

원래 곱창김이 되게 좋은 김이고 비싼 김이라고 하는데 바삭함이 떨어지니깐,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였어요.

대천김 검정고무신 한번 먹어볼까?
대천김 검정고무신 한번 먹어볼까?

다행히 대천김 검정고무신 같은 경우는
오리지날 대천김이랑 똑같은 맛이 납니다.

흰밥에 스팸이아닌 흰밥에 대천김 한장이면, 끝!
흰밥에 스팸이아닌 흰밥에 대천김 한장이면, 끝!

똑같이 바삭하고 똑같이 맛있었어요.

역시 사길 잘했어요 ㅎㅎ

롯데마트에서 할인 행사 끝나기 전에 대천김 검정고무신 한 봉지 더 사러 가야겠습니다.

맨밥에 김만 싸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확실히 바삭하고 맛있음!!
확실히 바삭하고 맛있음!!

 

아래 사진에 나온게 바로 대천김 오리지날 도시락김인데...

이거랑 검정고무신 대천 김이랑 맛이 동일합니다.

대천김 좋아하시는 분들은 집근처 롯데마트 가셔서 싸게 도시락김 20봉지 5,000원에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이게 바로 대천김 오리지날 도시락김 이게 찐 바삭! 근데 검정고무신 대천김도 동일한 맛이남!!
이게 바로 대천김 오리지날 도시락김 이게 찐 바삭! 근데 검정고무신 대천김도 동일한 맛이남!!


이상으로 바삭하고 맛있는 김 대천김이 맛리뷰를 마칩니다.

기영이 할머니께서 구워주시는중 ~ 맛있는 대천김!
기영이 할머니께서 구워주시는중 ~ 맛있는 대천김!

확실히 대천김은 바삭하고 두툼하고
약간의 돌김의 맛을 느껴지는데..


어떤 김을 먹어봐도
이 대천김보다 맛있는 김을 찾지 못 했어요ㅠㅠ

바삭한 김을 원하신다면 대천김을 겟하시길 바랍니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