쭌아빠의 요리

오늘도 애쉴리 밀키트를 이용해서 오리지널 까르보나라 떡볶이 만들기!

Junabba 2021. 11. 19. 05:15
728x90
반응형

애쉴리에서 나온 홈레스토랑 패키지중 하나인!
까르보나라 떡볶이를 만들려합니다.

사실 이건 집에서도 제가 자주 파스타를 만들어 먹기 때문에... 이건 어떤 맛이 날까? 고민하다가
선택한 밀키트 입니다.

우선 저는 일반 떡볶이를 하지 않고,
라면 떡볶이를 만들어 보려 합니다 ㅎㅎㅎ

사람은 생각을 해야죠? ㅎㅎ

사이드 면은 보면 상세하게 어떻게 만들어 먹을수 있는지가 써있습니다. 이걸 보면서 차근차근 만들어 나가면 됩니다.

채료는 아래 사진처럼 나와 있습니다.
떡볶이다보니,

떡, 야채, 올리브유, 베이컨, 브로콜리, 크림소스

전 라면 떡복이를 할꺼라서, 여기에 진라면 사리를 준비하였습니다.

떡은 기호에 맞게 미리 3분정도 불려 놓습니다.
이건 부드러운 떡을 원하시는 분들은 불리고,
난 쫀득한 떡을 원하면, 따로 불릴 필요가 없습니다.

전 아이들이 부드러운 떡을 좋아해서
이렇게 불려서 조리를 할거예요.

떡을 불리는 동안,
바로 물을 올려서 라면사리를 삶아 놓습니다.

삶아진 라면사리와 떡을 채반에 올려 놓고,

야채를 볶기 시작합니다.
같이 동봉된 올리브유와 야채 그리고 베이컨을 볶아 줍니다.

적당히 베이컨이 노릇해지면, 거기에 까르보나라 크림소스를 붓습니다.

불은 계속 중불로 이용해서 저여 줍니다.

그리고 브로콜리를 바로 넣습니다.
가위로 가지치기 하듯이 잘라주면서 넣어주면 됩니다.

그담에 바로 불려진 떡과 라면 사리를 넣습니다.
이제 떡만 어느정도 익으면 요리는 끝이 납니다.

여기서 조금 감칠맛있게, 살짝 매콤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라면 스프를 5분1정도만 넣으시면 더 맛있긴합니다.

전 크리미한 맛을 더 원 하기 때문에, 우유를 100미리 넣고, 치즈 2장을 더 넣었습니다.

치즈 덕후들은 이정도는 넣어줘야 크리미하게
까르보나라 라면 떡볶이를 즐길수 있죠! ㅎㅎ

자~

애쉴리 홈레스토랑 밀키트 까르보나라 떡볶이로 만든
크림 라면 떡볶이가 완성되었습니다.

애밀키트 안에 들어간 크림소스 만으로도 충분히
크림맛이 강합니다. 더 강한것을 원하면, 치즈와 우유를 첨가하고, 보통맛으로 드실려면 더 넣지 않고
여기에 나와 있는 재료들로만 만들어도 충분히 맛이 좋습니다.

집에 파슬리가 있다면 요리후 파슬리를 뿌려주고, 후추 조금 뿌려주면 성인 입맛엔 더 좋습니다. ㅎㅎ

애쉴리 밀키트


아이들은 제가 만들어 주면 너무 잘먹네요..
이거 전업 주부로 전향? 해야하는 걸까요?

와이프도 좋아하고...

여튼 오늘은 집에서
애쉴리 밀키트를 이용해서 까르보나라 떡볶이를 만들어 봤네요 ^^

그럼 오늘 다들 힘내시길!!

끝.


애쉴리 홈레스토랑 스테이크 밀키트 리뷰
https://junabba.tistory.com/m/559

애쉴리에서 만든 밀키드 홈레스토랑 - 퀸즈 시그니처 스테이크 - 집에서 외식하자!

집에서 오늘저녁 외식을 하기 위해 배송을 하나 시켰습니다. 애쉴리라는 레스토랑 아시죠? 거기서 만든 스테이크 밀키트가 있더군요!! 모든 재료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집에 가스렌지랑 궁

junabba.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