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대전 관저동 파리바게트에서 펭수케익크를 구매했습니다.

구매한 곳은 대전 관저동 파리바게트 입니다.

- 상호명 : 파리바게트 관저동 지점입니다.

- 주차 : 건물내 주차장이용 및 가게앞 길가 주차장 이용!

*초보운전자는 건물내 주차하시고 엘베를 이용해서 파바로 가시길 바랍니다.

펭수 케익이 나오다니...
요즘 펭수가 동원 참치도 광고하더니..
ebs에서 그렇게 밀더니..
드뎌 펭수가 대세가 된듯합니다.

초코로 만들어진 펭수 케익 과연 맛도 대세일지...?
마침 아들램 생일이라서 구매 했습니다.
가격은 28000원

역시 초코케익 답게 칼로리는 폭탄이네요 ^^

그럼 요즘 대세 팽수케익을 개봉해 봅시다 ㅎㅎ

펭수가 열심히!
펭하는 외치고 절 쳐다보네요 ㅎㅎㅎ

스티커도 들어 있어서...케익 트레이에 붙여도 될듯합니다.

드뎌 등장한 파리바게트의 펭수케이크

모든게 다 초코로 덮혀 있습니다.
얼굴 눈 이어폰 모두다!
초코초코 합니다.

이제 생일 추카 노래를 불러야죵 ㅎㅎ

생일 추카 송을 완료하고
이제 펭수케익을 먹어봐야죠 ㅎㅎ

먹자고 하니 아이들이 펭수의 손부터 공략해서

귀도 맛보고

얼굴을 뜯어 집중공략 펭수 먹방이 이어집니다 ㅎㅎㅎ

난도질 당하는 우리 펭수 ㅋㅋㅋ

 뭐 어쩔수 있나요? 이뻐도 빵인데.케익인데 ㅎㅎㅎ

펭수의 머릿속은 초코 크림에 초코카스테라가.잔뜩 들어 있어요


생각보다 엄청 달고
또 달아요.

그리도 초코크런키가 조금씩 있어서 씹는 맛도 있지만.....

 

투썸 스트로베리 초코케익 보단 훨 맛없어여.. ㅠㅠ
뭐 이미 먹었으니...
어쩔수 없죠 뭐 ㅎㅎㅎ

초코 빵 자체가.. 뻑뻑합니다..
원래 케익은 카스테라 빵으로 하는게 아닌가요?
근데 머핀의 질감과 비슷한 느낌입니다.

아쉬워요..

뭐 그래도 아들램이 좋아하니 다행이죠 ㅎㅎ
이상으로 파리바게트 펭수케이크 리뷰를 마칩니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