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아들램이 2명인데..
요즘 시계를 계속 알려주고 있는데..

그래서 구매한 캐릭터 빔시계입니다.

결론적으로 어린이날 선물로 강추합니다.
아이가 5살 7살인데 엄청 좋아합니다.

스파이더맨 빔시계와 어벤져스 빔시계를 샀습니다.

아들램이 둘이라서 2개 샀네요.



전자 시계라서 시간 읽기도 편하고
옆에 빔까지 나와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군요.

가격은 개당 5천원정도 줬습니다.

시계줄은 뺐다 꼈다 가능하더군요.

베터리는 LR41 사이즈 4개가 들어 갑니다.

이게줄은 요렇게 생겼어요.
우레탄 재질같습니다.

 

아이들이 손목에 차고
밤이 되면 불끄고 다닙니다.

시계 빔을 쏘려고 ㅎㅎ

생각보다 너무 좋아하고 시간 공부도 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물론 베터리는 금방 달아요.
둘다 신나게 종일 눌러대니...
2일만에 빔이 약해지네요..
뭐 수은전지 얼마 안하니...

40개 주문 했네요 ㅎㅎ

이상으로 캐릭터 빔시계 리뷰를 마칩니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