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요즘 핫한 씨유 초코파이를 사먹었습니다.

버전이 2가지 입니다. 

1개는 티라미슈 초코파이

나머지는 오리지널 초코파이

 

둘다 마시멜로를 좋은걸 넣어서 엄청 부드러운 초코파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집근천 씨유에서 새로나온 씨유 초코파이를 찾았습니다.

제가 씨유 초코파이를 산 지점은

씨유 교촌점입니다.

다행이 갔는데 물건이 있어서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첨에 갔는데..

뭔지 몰라서 점원님에게 물어보니 알려주시네요!

 

제품 가격은 2천원!!!

진짜 사악하죠?

오리지널과 티라미슈 초코파이 둘다 2천원입니다.

오리지널은 1개만 남았는데.. 부셔져 있어서.. 살까 말까? 하다가.. 1개 샀고!

티라미슈 초코파이는 성한것이 2개가 있어서 2개다 구매했습니다.

사실 1개에 2천원? 넘비싼거 같은데..

비싸고 맛있으면 됐지 하는 생각에.. 총 3개나 구매했네요!

위 티라미슈 초코파이, 아래 오리지널 초코파이

 

초코파이 크기가 우선 엄청나게 크긴합니다.

한입에 다 먹긴 힘들어요!

가격이 비싼만큼 사이즈도 빅!!

 

성분표도 보세요!

일반 초코파이의 마시멜로보다 훨~ 부드러운 스탈이라고 하고..몽쉘보다도 더 부드러운 마시멜로 크림이라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일반 오리지날은 아이들이 순삭~ 먹어치워서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대신 사이즈와 크기가 똑같은 티라미슈 사진은 건졌습니다.

이건 커피들어갔다고.. 아이들을 설득하고 와이프랑 저랑 둘이서만 먹었거든요 ㅎㅎㅎ

 

한입 딱 베어물었을때..

이거 진짜 부드럽다..

진짜 맛있긴하다!

또 먹고 싶다...이긴한데...

 

가격을 생각하면.. 참자..

쫌만 참아보자하는 생각도 같이 들게 됩니다.

뭐 그래도 맛있긴 합니다.

확실하게 맛있구여~

티라미슈 향이 많이 나거나 그렇진 않아요. 그냥 은은하게 난다 이느낌임!!

 

근데 가격이 계속 맘속에 걸리는 것 역시 사실입니다.

 

맛있긴하지만.. 담번엔 그냥 초코파이 12개를 3000원에 사먹는게 나을듯합니다. ㅎㅎㅎ

 

이상으로 씨유 초코파이 리뷰를 마칩니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