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집에서 입던 아디다스 쇼트 펜츠가.. 찢어져 버렸습니다.

하긴 오래 입었죠.
정말편하게 입었었는데...
8년 이란 세월을 버텨준 아디다스 쇼트 반바지 츄리닝에 애도를 표하면서....


새로운 아디다스 반바지 츄리닝을 구매했습니다.

- 품명 : 아디다스 반바지 쇼트 츄리닝 스쿼드라17 BK4768
- 가격 : 9,410원 *(배송비 2500원 추가됨)
- 구매좌표는 아래 확인바람.
http://me2.do/xEgtiFvo

 

아디다스 정품 BK4768 스쿼드라17 축구 유니폼 반바지 - 인터파크

4%할인, 추가 회원 중복 할인 쿠폰, 유니폼하의에 대한 상품입니다.

m.shop.interpark.com



구매 후 다음날 배송이왔어용!

우선 면자체가 폴리이긴한데.. 구멍이 송송 뚫려 있는 폴리라서 시원하게 집에서나 운동할때 헬스장에서 입기 좋은 반바지 츄리닝이예요!

앞면

마크가 엉덩부분인 반대쪽에 아디다스 마크가 있습니다.

뒷면

옷감 자체가 얇아서 좋고 쭉쭉 늘어나는 재질이예요.

제 손가락이 살짝쿵 보이는데... 검은색인데도 이정도 비치면 흰색은 너무 비칠듯합니다.

아디다스 삼선도 헝겁으로 잘 박음질 되어 있구여

끈도 튼실하게 잘 껴져 있어요.

속바지도 당연히 들어 있구여.
1만원도 안하는 바지지만 있을껀 다 있어서 혜자.스럽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제가 몸이 크기에 사이즈는 110이구여.
덩치가 크기 때문에..
큰걸 샀죠 ㅎㅎ

택에 붙어 있눈 주의표시도 확인하시구여

전반적으로 1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이정도 품질이라면 3-5년은 집에서 또 주야장창 입을수 있을듯합니다.

헬스 갈때도 입어야겠어요 ㅎㅎ
생각보다 시원하고 짧아서 운동하기 집에서 입기 딱입니다.

아디다스 스쿼드라17 팬츠 강추해용 ^^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