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풀무원다논 요거트에서 요거톡이 나왔어요.

초코 그래놀라가 들어 있다고 해서..
원래는 또떠불을 사먹을라고 했는데..
마트에 더 없어서.. 어쩔수 없이.. 풀무원꺼를 샀어요.




풀무원다논 요거트 액티비아가 유명한데...
식사대용으로 아침에 먹는 요거트인데..
저에겐 디저트죠~ 밥먹고 먹는 ㅎㅎ

가격은 4개씩 팔던데..
롯데마트에서 3980원에 팔더군요.


그럼 풀무원 요거트 요거톡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두칸으로 나눠져 있는데...
그레놀라가 모양이 별로임.. 가루가 많은 스타일입니다..
결정으로 된게 좋은데...

이미 샀으니 그냥 먹어야죠!
이왕 산거~

먹어보면 식감이 별로입니다.
할맥을 생으로 씹어먹는 느낌이랄까요?
눌린 보리를 씹는느낌?




또떠불은 아삭아삭한 식감이 좋았는데..
요거톡은 식감이 아쉬워요 ㅠㅠ

식감을 좋게 하려고
아몬드후레이크를 넣습니다ㅎㅎ


후레이크를 한숟가락 넣고 먹으니~
식감이 배가 되네요 ㅎㅎ

요거톡 + 후레이크 콜라보하니 훨~ 낫습니다 ㅎㅎ


식감이 아쉬웠던 요거톡 ㅠㅠ
담번엔 더는 안사먹을듯해! 미안~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