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제가 지금 타고 있는 차량은
서민7호 입니다.

그차를 살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내년 3월이면 2년이 되네요..
참 세월이 빨라요.

그때 자동차 썬팅에 대해서 엄청나게 알아봤죠 ㅎㅎ

그래서 선택한 필름은
솔라가드 프리미엄 티타늄 모델이였습니다.
이 모델은 선택한 이유는
3가지 였죠.

1. 내구성 즉 성능이 좋다.
2. as가 평생이다.
3. 상고방이란 회사에서 만들었다.

공시가격은 75만원인데..

다들 알다 싶이..
배추잎으로 계산하면 좀 더 싸게
할수 있죠 ㅎㅎ

여튼 솔라가드 프리미엄 티타늄 필름 시공을 하고 완전 만족했었습니다.

전면 26
측후면 6

솔라가드 프리미엄 티타늄 시공 완료 하고
찍은 사진 입니다.

전 원래 시커먼 색을 좋아해서
솔라가드 티타늄으로 시공을 했죠 ㅎㅎ
아무리 생각해도 만족스럽네요 ^^
제 흰둥이 생각에 흰둥이 말만 했네요

 

여튼
오늘은 제차를 말할게 아니라
아는형차 QM6 LPE모델에
솔라가드 프리미엄 퀀텀 시공 리뷰를 남기려 합니다.

우선 시공점은

 

 

- 상호 : 솔라가드 프리미엄(SGP) 정식 대리점 대전 유성구점입니다.
- 주소 : 대전시 유성구 현충원로 455번길 10-5 1층 입니다.
- 연락처 : 010 4408 0228

그냥 현충원역 4번 출고 찍고 가심 되요.

이 지점은 원래 월드컵 경기장역 부근에 있었는데 넓은 매장으로 옮겼더군요.

근데 왜 여길 또가냐?
시공능력이 좋습니다.
윈도우 틴팅시 커팅이 굉장히 세련되고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십니다.

전 사실 제가 이매장과는 금전적 인간적으로 인연은 전혀 없습니다.
오해 하지 마시길..

그냥 이 매장이 틴팅을 잘해서
아는형차를 여기다 맡겼죠.

티타늄으로 시공을 부탁드렸는데...
차를 놓고 밥을 먹는데.전화가 오더군요..
티타늄 필름에 제고가 떨어져..
퀀텀으로 시공 하는게 어떻겠냐고?

사실 퀀텀은 티타늄에 비해 20만원 가량 추가 지출이 예상되는 만큼 고민 했으나..
그래도 틴팅필름중에서는 최상급이기에
고민끝에 시공 하기로 하였습니다.

자그럼 qm6 lpe 퀀텀 시공이 어떻게 되었을까요?
바로 요렇게 변신 하였습니다.

전후측면 전부 19 및 ppf시공 하였습니다.
솔라가드 프리미엄 퀀텀은 원래 색상이 각도에 따라 달라 보입니다.
약간 푸른 청색 옥색이 보이는 스타일입니다.
그럼 아래 사진을 보시죠!

확실히 이번에도 느꼈지만
솔라가드프리미엄의 퀀텀은
시인성이 정말 끝내줍니다.

솔라가드 프리미엄에서 나오는
제품자체가 이렇게 시인성이 좋으니
다른 걸 비교해 주셨지만
확실히 솔라가드가 훨씬 좋네요

완전 대만족합니다.

역시 여기오길 잘했습니다. ㅎㅎ

틴팅하는 김에
생활보호 ppf까지 진행하였습니다.

 

기스 잘나는 부분에 ppf필름을 딱 맞게 붙여 주셨습니다.

정말 여긴 시공 끝내줍니다.
내년에도 제가
차를 하나 구매할예정인데
또 여기로 와야겠습니다.

이상으로 QM6에 솔라가드 퀀텀 입히기 완성!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