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아버지께 사드렸던 파인뷰 솔리드200 블랙박스가 고장이 났습니다.

2015년도에 15만원정도 주고 구매했던 제품같은데...

벌써 5년이 지났네요.

파인뷰 솔리드200

 

파인뷰 제품이 AS가 좋아서 전 항상 파인뷰 제품만 쓰고 있죠.

여튼 아버지 차량에 달아드린 파인뷰 솔리드200의 고장증상은 백화현상입니다.

파인뷰 블랙박스 솔리드 200을 켜면 액정에 하얀색이 뜹니다.

 

고장난 파인뷰 SOLID 200 - 백화현상

액정이 맛이 간거 같습니다.

신기하게 터치는 잘먹습니다. 단지 화면이 나오지 않네요 ㅜ.ㅜ;

증상은 아래 영상으로 올립니다.

 

파인뷰 솔리드200 고장 증상

 

여튼 그래서 파인뷰 AS를 네이버에 입력을 하니, 정식 파인뷰AS 업체가 아닌 곳이 엄청 나옵니다.

저도 낚일뻔 했습니다.

 

이상한 사설업체들이 실제 정식 파인뷰AS센터처럼 둔갑? 해서 사이트를 오픈해놨으니,

현혹되지 마시고,

 

아래 정식 파인뷰 홈페이지를 통해 AS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으로 택배AS를 신청하면,

제품등록도 되어 있어야하며, 또 언제 우체국택배아저씨가 올지 모르기때문에...

전 그냥 전화로 문의후 직접 우체국 방문해서 택배를 보내려합니다.

 

파인뷰 AS는 전부 우체국 택배AS로 진행이 됩니다.

사이트에서도 신청이 가능하지만, 잘모르시는 분들은

파인뷰 고객센터 1588-4458 (운영시간 09시 부터 18시까지) 로 전화하여 문의 하시기바랍니다.

 

저역시 그냥 전화로 파인뷰 솔리드200의 AS를 문의하니,

우체국택배로 착불로 물건을 보내달라고 합니다.

받을 주소는 문자로 아래처럼 보내 주셨습니다.

 

 

고장난 파인뷰 솔리드200와 내이름, 연락처, 주소, 고장증상을 적고 안전하게 뽕뽕지로 싼다음

아래 파인뷰 as센터 주소로 우체국택배 착불로 발송하면됩니다.

 

파인뷰 AS센터 주소

 : 우)13229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474 썬텍시티 1차 603호 파인뷰 고객만족센터 택배 AS팀

*주의: 파인뷰 정식 AS센터의 주소는 위 주소 뿐 입니다. 다른 주소로 보내시면 정식AS센터가 아닙니다!!!

 

하도 사칭하는 곳이 많아서 파인뷰에서도 주의글 써놨더군요.

출처 파인뷰 홈페이지http://www.fine-drive.com/custcenter/asguide.do

내일 우체국에 직접가서 택배를 보낼껀데...

잘고쳐지길 바래야겠습니다.

 

as기간이 지났기 때문에 당연히 유상수리지만...

파인뷰는 운좋은 경우 무료로 as해주는 경우도 있다는데...

저도 거기에 꼈으면 좋겠네요.

 

사실 파인뷰 제품을 하나 새걸로 사려고 했는데.. 비싸네요 ㅜ.ㅜ;

 

아직도 14만원은 줘야 파인뷰를 구매할수 있으니... ㅜ.ㅜ;

뭐 잘 고쳐서 몇년 또 써야죠! 조금 싸게만 고쳐지길 바래야지.. 근데..액정이라 비쌀꺼 같아서... 흠흠;;

 

이상으로 파인뷰as 신청 후기를 적어봤습니다.

파인뷰 블랙박스를 쓰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길 바라며, as이후 후기도 올릴께요~

그럼 안뇽~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