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이거 생각보다 너무 고급진 포장과 배송이 깜놀하였습니다.

괜히 하겐다즈가 아니네요.


출처 카카오앱


하겐다즈 리얼블랑이란 아이스크림인데..
카카오선물로 생일이라서 지난주에 배송을 받았습니다.

친구가 선물해줘서
배송지 입력을 하니 그날 바로 배송이 되더군요.
CJ택배이며 익일 배송이 바로되도록 세팅된 느낌를 받았습니다.

배송은 정말 끝내주게 옵니다.


울 와이프가 받았는데..
깜짝놀라서 영상을 찍었다고합니다.
드라이아이스를 정말 왕따시 만한걸 넣어서 깜짝놀랐다고 ㅎㅎ

숟가락은 맨밑에 놓여져 있습니다.


이제 케익을 봐야죠?

아이들이 아빠보다 케익을 기다렸눈지...
아빠가 퇴근 하자 씻지도 않았눈데..
케익 먹자고 난리네요 ㅎㅎ

엄마가 이케익은 아빠 생일케익이라고 해서 아빠가 와야 먹을수 있다고 애들에게 설명해줬다고 하네요 ㅎㅎㅎ

언능 씻고 케익 부터 개봉합니다.

케익은 자주색 하겐다즈 시그니처 컬러의 박스 안에 들어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이다보니
칼로리는 정말 어마어마 합니다.

자그럼 하겐다즈 리얼블랑 아이스크림 케익을 꺼내 보겠습니다.




케익 자체의 모양은 스폰지 처럼 둥글둥글해서 굉장히 말랑말랑 할꺼같은 느낌을 주는 비주얼이지만,


아이스크림 케익 이기때문에 딱딱합니다.

자세히 보면 위에 휘핑크림으로 보이는데..
듬성듬성 골드 금가루가 뿌려져 있습니다.

이래서 프리미엄 케이크라고 한건가? ㅎㅎ


테두리는 비닐로 포장되어 있으며, 벗기면 초코렛으로 뺑 둘러져 있습니다.

아이들은 우선 맨위에 하겐다즈 마크 초코 부터 달라구하네요 ㅎㅎ


테두리 초코부터 먼저먹고 그 뒤에 하겐마크 초코렛을 먹어버렸습니다.

리얼블랑 케익은 3가지 맛으로 되어 있는데..
맨위에 스폰지같은것은 휘핑크림
그 밑엔 초코아이스크림
맨밑엔 바닐라아이스크림입니다.




맨위 휘핑크림은 맛없어서 버렸습니다 ㅎㅎ
원래 커피 먹을때도 휘핑을 안넣는데...
아이스크림에 왠 휘핑크림을 넣는건지.. 이해안됨!


맛도 없고 모양만 이쁜.. 그런 거지같은 조합입니다.
아이스크림 아낄려고 그랬나?!

그럼 좀 짝게 만들도 전부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지..
맨위에 올라간 휘핑은 정말 극협으로 맛이 없어요.

휘핑은 다 버리고 밑에 깔리 아이스크림만를 먹었습니다.
중간에 있는 벨기에산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미국산 바닐라 아이스크림 둘다 쫀득한 아이스크림 스타일인데 넘 맛있네요 ㅎㅎ



아이들이 너무 잘먹어서.. 벌써. 반을 먹어버리네요 ㅎㅎ 물론 저도 잘 먹었죠 ㅎㅎ

애들이 하도 잘먹으니 저는 더이상 잘 못겠더궁요.
이게 부모의 맘인가봐요. ㅎㅎㅎ

이걸 다먹으면 2500kcal를 섭취하는 것이기 때문에..



아이들의 숟가락을 가감하게 뺏었습니다.


내일 남은 걸 먹자고 하고 ㅎㅎㅎ
생각보다 초코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굉장히 꾸덕하고 쫀득해서 좋았습니다.

확실히 벨기에산 초콜릿이라 그런지.. 다르긴하네요! 물론 아이들은 초코면
다 좋아하니깐 문제지만 ㅎㅎㅎ


근데 성인인 제가 먹어봐도 맛이 괜찮고,
포장도 괜찮고 배송도 1일만에 오니깐
선물하기 좋은 케이크로 보입니다.


베라31 케익보단 디자인이나
맛이 토핑이 고급지고 좋네요 ㅎㅎㅎ

이상으로 하겐다즈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케익 리얼블랑 맛 리뷰를 마칩니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