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아점으로 순대국밥을 먹으러 왔습니다.
대전 원내동에 위치한 원 순대국밥집입니다.

건더기랑 국물이 시원하고 많다고해서..
찾은 곳입니다.
과연 진짜 그럴지 봅시다!



-상호명 : 원 순대국밥
-주소 : 대전시 유성구 원내동 86-15
-주차 : 가게앞 골목에 대면됨.



가게는 순대국밥집 같지 않게? 엄청 깔끔한 편입니다. 이렇게 깔끔한 순대국밥집은 별로 많지 않거든요. 보통은 포차 분위기의 순대국밥집이 대부분 이기 때문이죠.

그럼 원순대국밥의 메뉴를 봅시다.


오늘은 전 순대국를 먹을껀데..
김치 짜글이 부터 시작해서 족발도 판매하고..
담번엔 매운족발을 먹어 볼려구여 ㅎㅎ

주문을 하고
밑반찬이 깔립니다.


간도 나오고 고추 양파, 배추김치 깍두기, 대파다대기가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깍두기랑 대파다대기가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대파 다대기가 매콤하니 좋네요 ㅎㅎ
순대국에 꼭 넣어서 드시길 바래여!!

바로 순대국이 나옵니다.
바글바글 끓어서 나오는데.. 진심 국물이 찐해보입니다.


건더기가 제가 많다고 했죠!?
여기 원순대국밥은 건더기가 진심 많습니다.
건더기 양좀 보세요!!

진짜 실하죠?!

순대는 천안 병천순대 스타일이며,
머리고기나 곱창, 오소리감투 정말 제가 어렸을때 20살 대학생때 먹었던,

천안 성환 5일장의 장터순대국밥과 비슷한데...
돼지 잡내가 훨 덜나서 좋았습니다.

밥도 실하게 아끼지 않고 공기꽉찬 공기밥이라서 좋았습니다.
저같은 대식가들은 이런거 중요한데!!
여긴 정말 제 스타일의 순대국밥 집이네요!!!

순대국밥과 깍뚜기 한번 먹고 나니 속이 든든합니다!!

반찬추가는 셀프이니 참고하세요.

어렸을때 맛있게 먹었던 성환 장터순대국밥이 생각나는 넘 넘 맛있는 국밥집 이였습니다. ㅎㅎ
담엔 친구들과 반주나 간단하게 쏘주한잔 하고 싶은집이네요. ㅎㅎ


정말 원내동에 이런 맛집이 있을줄이야!!
대전 원내동 순대국밥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잘먹었습니다.

이상으로 원대동 원순대국밥집 리뷰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