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피자를 먹고 싶었습니다.

근데 피자가 보통 3-4만원 하잖아요?!

근데 어제는 티멤버쉽 데이라서,
도미노피자 60%할인을 하는 겁니다.

 

출처 도미노피자 홈피

 


그래서 티멤버쉽에 들어가서
도미노피자 쿠폰 60%를 받았습니다.


 

출처 티맴버쉽

 

 


원래 티멤버쉽 도미노피자는 50% 할인쿠폰을 주는건데..
제가 최근에 폰을 바꿔서 v컬러링이란 부가서비스를 강제? 이용하고 있었는데..
큰 할인 쿠폰을 줘서 싸게 피자를 먹게 생겼네요 ㅎㅎ


 

 


도미노피자 60% 할인 쿠폰사용방법은 이래요.
1. 티맴버쉽 어플을 실행후 도미노피자 쿠폰을 받는다.
2. 쿠폰번호를 복사한다.
3. 도미노피자 어플을 다운받는다.

 

 


4. 포장으로 피자 만을 선택한다.
전 직화스테이크 피자를 주문하고 옵션으로 치즈캡(5천원 추가) 선택하였습니다.

 

 

 


5. 피자 주문을 방문포장으로 선택하고 결제 페이지를 이동한다.

 

 


6. 결제 페이지에서 할인적용란에
통신사 및 카드사 제휴프로모션 선택할인 항목을 터치하고,
skt v컬러링 쿠폰을 선택한다.
이후 복사했던 쿠폰번호를 복사한다.

 

 


7. 피자 받는시간을 설정하는데..보통 현재시간에서 30분 뒤 부터 선택가능하다.

 

 


8. 결제를 하고 피자를 받으러 간다!

제가 피자를 받으러 간곳은 대전 어은동 도미노 피자집이였습니다.

언능가서 주문한 피자를 받고 집에서 냠냠 시작하였습니다.

 

 

제가 주문한 피자는 직화스테이크 피자인데..
스테이크와 통새우가 들어 있는 피자입니다.

근데.. 스테이크가 생각보다 양이 적네요 ㅠㅠ
빵 도우는 치즈캡을 선택해서 빵빵합니다. 두툼하죠!!

 

 


스테이크도 부드럽고 통새우도 맛있는데..
특히 스테이크가 생각보다 미친듯이 부드러워서 놀랐습니다. 보통 토핑 고기를 싸구려 고기같은데...
여기 토핑 스테이크 고기는 진짜 부드럽습니다.

단지...생각보다 스테이크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쉬웠습니다.

개인적인 제 입맛엔
전체적으로 피자헛에 스테이크가 올라간 티본 피자가 낫긴한데.. 도미노피자의 스테이크 고기의 질은 진심 최고입니다. 피자에 이렇게 부드러운 고기가 올라갈줄이야.. 단지.. 양이 아쉬웠을뿐...


 

 



뭐 그래도 38900원짜리 피자를 60%로 할인받아,
16000원도 안하는 돈으로 먹었으니.. 만족해야죠?! ㅎㅎ

티멤버쉽 쿠폰은 편의점 할인(CU, 7일베븐)만 받다가 60% 할인받으니 좋네요 ㅎㅎ

아이들이랑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도미노피자 할인받기 그리고 맛있게 먹기 ㅎㅎ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