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몇일 전부터 기름진 치킨과 치킨버거가 먹고싶었는데..
오늘 와이프랑 애들이랑 대전 유성온천역 KFC를 다녀왔습니다.

- 상호명 : kfc 유성온천역점

- 주차 : 가능. 가게옆에 있고, 7천원 이상 결제시 1시간 무료!

- 주소 : 대전 유성구 봉명동 552-5

- 전화 : 042-824-9034

 



간만에 징거버거가 먹고싶고
튀김옷이 많이 붙은 kfc 치킨도 먹고 싶어서

둘다 먹을수 있는 메뉴를 주문 했어용 ㅎㅎ

오케이캐쉬백에서 kfc쿠폰을 무료로 제공하기 땜에..
싸게 먹을수 있었습니다.

제가 주문한건 아래 사진에 있습니다.



오케이캐쉬백에서 쿠폰을 풀어서 싼 가격에 먹을수 있습니다.

출처 오케이케쉬백

여튼 가볍게 운전을 하고 kfc로 이동합니다.

 

가게 1층은 주문만 가능하고, 2층은 좌석이 있습니다.

매장이 굉장히 넓으니 편하게 먹을수 있습니다.

 

여기 끼오스크에서 쿠폰으로 구매를 합니다.

삼성페이 엘지페이 결제가 가능하며, OK캐쉬백도 적립이 가능합니다.

오더를 넣으면 아래와 같은 스크린에 번호가 뜹니다.

제품조리완료에 해당번호가 뜨면 주문대에서 받으면 됩니다.

 

바로 여기서 받으시면 됩니다.

차를 끌고 주차를 하셨다면, 여기서 버거를 받을때, 차량 번호 말해주시면 무료주차 적용을 해주십니다.

콜라는 컵만 주고 여기서 따로 받아서 가야합니다.

콜라 뚜껑과 빨대를 챙기고 올라갑니다.

 

음료리필도 1개 가능합니다.

이렇게  kfc 에도 키프드 카드를 판매합니다. ^^

 

2층에 올라가면 이렇게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귀욥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죠?? ㅎㅎㅎ

꼬끼오 꼬꼬댁이 이렇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2층에 화장실도 있구여~

매장을 굉장히 넓습니다. 코로나가 판을 쳐도 매장이 넓게 되어 있기 때문에 안전하게 먹을수 있습니다.

 



생각해보니...

배고파서 미친듯이 먹었더니..

버거 사진을 찍지도 못했네요 ㅜ.ㅜ;

이거참 ;; 포스팅의 기본을....

 

간만에 먹을  kfc 징거버거와 새우버거와 치킨과 크리스피맛이랑 양념치킨이랑 배부르게 먹었네요.

크리스피 치킨을 매콤하긴 합니다. 염지가 되어 있고, 살짝은 맵기 때문에..

매운거 못먹는 저학년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래요.

개인적으론 양념치킨이 처가집 양념통닭맛이 느껴집니다. ㅎㅎ

옛날 생각도 나도 좋았습니다.

 

kfc 대전 유성온천역점 주차비는 아래와 같이 적용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주차장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사실 여기 대전 유성온천역 근처가 정신없는데... 이렇게 넓은 주차장을 갖고 있으니 좋네요 ㅎㅎ

 

이제 맛있게 냠냠하고 다시 집으로 들어갑니다.

간단하게 치킨 외식을 완료 하였습니다. ㅎㅎㅎ


살짝 아쉬운게 있다면, 주문후 조리가 아니라, 이미 만들어진 버거를 줘서 쬐금 식어서 아쉬웠어요.

치킨버거의 진리는 바로 만들어주는 맘스터치인가?

그래도 간만에 대학교때 많이 먹었던 징거버거와 호호 할아버지의 치킨 맛있게 싸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대전 주차장 넓은 kfc 매장에서 편하게 주차하고 잘먹었습니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