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12월 초에 이마트에서 구매한 해피콜 궁중펜입니다.


정확한 후라이펜 이름은

해피콜 궁중펜 다이아IH포셀웍펜 28cm
가격은 39000원

이마트 스마트영수증



근데 3개월도 안되었는데..
후라이펜 손잡이가 흔들리는 현상이 생겨서..

손잡이 고장난 해피콜 후라이펜


자세히 보면 이렇게 후라이펜 손잡이에 틈이 생겼습니다.

틈이 보이나요? 저거때문에 흔들거림



이게 흔들거려서 궁중펜으로 웍질을 할때 거슬리더군요 ㅜ.ㅜ;

손잡이 속부분을 보면 + 볼트가 보입니다.


십자 드라이버로 볼트를 돌리면 될꺼 같았는데..
이게 이미 꽉 잡혀 있어서 안돌아가더군요.

우선 구매 3개월 만에 이런 증상이 있어서 속상해서..
고치긴 해야겠고..

해피콜 as센터에 전화를 했습니다.
해피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88-8460


해피콜 as는 정말 친절하더군요.
모델 후라이펜을 말하니, 구매영수증을 보내달라고 하더군요.

as는 구입후 1년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손잡이 부분을 받기로 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2일뒤 부품이 도착하였습니다.

 

부품은 후라이펜 핸들부분과 볼트 2개 입니다.

안전하게 뽕뽕지에 싸서 잘 도착하였습니다.

해피콜as 접수후 바로 보내준 후라이펜 손잡이

다이어몬드 모양으로 성형이 되어 있는 손잡이 모델이였습니다.

근데 제가 쓰는건 민무늬인데.. 맞길 기도해야죠 뭐~ ㅎㅎㅎ

손잡이에 해피콜이라고 적혀있구여!

 

기존 사용하던 후라이펜의 손잡이랑 다릅니다 ㅠㅠ
그래도 맞겠지? 하는 기대를 했는데..

다행이 맞습니다.

결론은 100%로 맞진 않았지만, 그래도 흔들거리지 않게 고정이 되어서

궁중펜을 사용하는데는 문제가 없더군요.


자 그럼 기존 불량 해피콜 손잡이를 제거해볼께요.

기존 +볼트를 빼야하는데...


근데.. 이 십자볼트가 쨈이 되었는지..

안돌아갑니다.


정말 안돌아갑니다. 이렇게 안돌아갈줄이야 ㅠㅠ

내가 힘이 없는 사람도 아닌데... 이상하게 너무 뻑뻑하네요 ㅜ.ㅜ;

이때, 필요한 물건이 있죠!!

바로 윤활제 입니다.


보통은 wd50이라고 불리우는 것인데..

 

혹시 이게 없는 사람은 에프킬라도도 가능은 합니다.

단, 냄새는... 하하하;;

 

그냥 철물점이나 다이소에서 하나 사세요.. 얼마 하지 않으니..

집에 한개쯤 있으면 좋은 공구입니다.



윤활제를 +볼트 틈에 뿌려주고 1분 기다려 줍니다.

볼트가 좀 불어야~ 잘돌아가거든요! ㅎㅎ

 

1분이 지나고 그 다음에 쎄게 돌려보니!?

잘 돌아 갑니다.

이제 새로 배송 온 해피콜 후라이펜 손잡이를 고정시킵니다.



짜잔!!


새로운 해피콘 손잡이를 후라이펜에 고정을 완료 하였습니다. ㅎㅎㅎ

손잡이가 다이아몬드 무늬가 생기니 먼가 더 고급진 느낌이 나네요 ㅎㅎ

손잡이가 바뀐 해피콜후라이펜


혹시 내가 산 1년도 안된 해피콜 후라이펜이 고장났을땐,

이렇게 as를 할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4만원도 안하는 후라이펜도 이렇게 고장나면 as업체가 친절응대하고 해줄껀 바로 무료로 해주는데..

105만원 주고산 린나이보일러는 왜 그딴식의 고객센터 응대나 설치나 서비스가 그지같은지...

 

아주 만족스러운 해피콜 후라이펜 as후기였습니다.

역시 국산 후라이펜 해피콜 최고입니다.



이상으로 해피콜 후라이펜 as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