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이거 뭐냐?!
얼마안되는 돈이긴하지만...


최근에 2월 1일부터 2월 7일까지 쿠팡 이츠 배달 알바를 해봤습니다.

총 금액은 87,800원

출처 :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앱에서 내가 번 수익, 수익이라고 하기에 민망하긴함 ㅋㅋㅋ

 

근데 오늘 입금날인데.. 미지급되고 있습니다.



얼마 되지 않는 금액이라도..

노동한 댓가인데.. 입금을 안해주는 쿠팡..


오늘 저녁 쿠팡에서 이런 입금 지연 문자를 받고..

이거 뭐지 했는데...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고객센터에서 온문자.. 지금 이걸 쓰는 시점에도 입금안되고 있음 ㅋㅋ

 

18시로 입금이 지연된다는 문자

이후 20시경 입금지연된다는 문자

 

근데 지금 현재시각은 21시 25분...

아직도 입금이 안된상태..

쿠팡이츠 배달 알바 해봤던... 이거뭐 

일도 힘들고 돈도 안되는데...거기다 돈도 입금을 안해줌..

 

원래 입금날은 어제 14일 이였지만, 

공휴일인 관계로 금일 오후에 입금 예정이였지만...

아직도 입금은 안되고..

 

나의 코묻은 돈은 슬쩍하는건가..?? 쿠팡이츠?

언능줘라! 삼겹살 사먹게! ㅎㅎㅎ

 

쿠팡이츠 배달알바는 하는 사람들의 돈은 입금날짜가 정해져 있습니다.

7일, 14일, 21일, 28일

아래 사진을 보면 일한날과 입금날이 정해져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출처: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카카오채널

 

아무래도 설연휴때문에.. 입금절차가 늦어지는거 같긴한데..

이렇게 신뢰를 잃으면... 

쿠팡..이란 대기업 미국 증권에 상장한다고..현금이 없나?

여튼 쿠팡 배달알바.. 입금이 너무 늦어서 푸념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근데... 배달 알바를 해보니..

힘드네요.. 못하겠음.

세상엔 쉬운일이 하나도 없음.

 

끝.

 

-------------------------------------------------------------------

결국 입금은 되었다.

22시가 넘어서...

그래도 코묻은돈은 안떼어먹네 다행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