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생각보다 밀키트 떡볶이가 너무 맛있어서 포스팅합니다!

여태껏 먹어본 거 중에 최고로 나았습니다.

천안 서북점 이마트 다녀왔습니다 거기서 새로운 즉석떡볶이 밀 키드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뭐 5천원 정도에 구매를 했고요 !

이마트 영수증



여기 신기하게 춘장으로 떡볶이 양념을
만들었다고 해서 독특해서
한번 사 봤는데 여태껏 사 먹어 본 마트 밀키트 떡볶이 중에서는 가장 맛있었습니다.

피코크 춘장떡볶이

떡볶이는 신당동에서 유명한데 이마트 떡볶이 밀키 트는 신당동 식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떡볶이 요리 방법은 뭐 다른 떡볶이와 똑같아요ㅎㅎ
먼저 떡볶이를 물에 조금 불려 놔야죠!!

한 5분 정도만 떡을 불려 놓으면 됩니다.

교통 밀키트 떡볶이 같은 경우는 바로 해서 먹어도 되는데 그래도 물에 5분 정도 불려 놓은 상태에서 해 먹어야 떡볶이 양념 도적 더 잘 빼고 떡도 부들부들하니
더 맛있더라고요!!

당연히 국내산 쌀떡입니다.
밀 떡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밀키트에 밀떡볶이라고 적혀 있으니 그걸 보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저는 쌀떡 떡볶이를 할 생각입니다.

떡볶이에 들어가 있는 거는 특이하게 어묵탕이 들어 있고 사리면도 하나 들어 있습니다.
팔도에서 나온 사리면 그리고
쌀떡 그리고 떡볶이 소스가 들어가 있습니다.
총 2인분이라고 보심 됩니다.

글씨로는 2-3인분이 적혀 있지만..ㅠㅠ
생각보다 양은 적어요.

떡볶이 소스가 춘장 방식이라고 하니까
기대가 되는데요?!

그리고 신기하게 어묵탕이 들어 있어서
어묵 국물로 떡볶이 육수를 하면
훨씬 더 맛이 좋을 것 같긴 합니다!!
이게 피콕분식 신당동 식탁 뽑기의 특징인 듯합니다!

춘장 방식에 떡볶이 양념 그리고 어묵과 어묵 국물!!

떡볶이로 5분 정도 물에 불려 놓고 거기에 어묵과 어묵 육수를 다 붓습니다.

보통은 찐 계란 이렇게 들어 있지 났는데 피콕분식 신당동 떡볶이에는 이렇게 찐 계란이 들어가 있네요!!


피콕분식에서 나름 신경 쓴 듯한 레시피입니다

라면사리도 다 넣었습니다

이제 떡볶이 양념을 넣어 주고 중불로 끓이기 시작합니다

떡볶이가 그러면 육수를 국자를 이용해서면 위에다가 조금 조금씩 부어 주세요 그러면 면이 부르지도 않고 빨리 익어서 떡볶이를 더 빨리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떡볶이가 완성이 되었네요!

생각보다 양이 많지는 않지요? ㅎㅎ

집에 가래떡이 나 떡볶이 떡이 있으신 분들은
조금 더 추가해서 넣으셔도 괜찮을 듯합니다!!
양념장이 적지는 않은 편이기 때문에...
1인분 정도 더 떡을 추가 한다고 해서
양념장이 모자를거나 하지 않거든요.




확실히 오뎅 국물로 떡볶이를 그랬더니 저 걸쭉하고 깊은 맛이납니다!!

이게 깊은 맛인지 조미료의 맛인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맛있으면 되는 거 아닐까요?ㅎㅎㅎ

피콕분식에서 나온 이마트 신당동식 떡볶이 밀키트!

이마트 떡볶이 밀키트 피콕분식



진짜 맛있습니다 한번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요즘에는 정말 미 기타가 너무 잘 나오는 거 같아요

저처럼 음식하기 힘들어 하시는 분들은 밀키트가 있어서 요즘 너무 행복합니다ㅎㅎ

그럼 안뇽!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