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아이들 간식으로 먹기 좋은 것만고 슬라이스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대전 월평동 트레이더스에서 판매하는 제품이고요.
가격은 8,580 원에 판매 하고 있더군요.
용량은 300g 이렇게 많이 들어져 있고요.

망고 팩 디자인 자체가
가운데 구멍이 뚫려 있어 가지고
건망고 상태를 볼 수 있는데..

딱 상태를 보아하니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건망고 오더라고요!
약간은 촉촉하고 색깔도 괜찮고 ㅎㅎ
두께도 적당하고!

300그램이 들어 있기때문에..
양이 어느정도 들어 있어서 지퍼팩으로 되어 있습니다.

망고 자체가 막 달지 않고,
망고심이 거이 느껴지지 않으며,
적당한 단맛과 신맛, 질감이 느껴져서...
맛있더군요 ㅠㅠ

트레이더스 건망고 슬라이스

색깔은 약간 홍망고 색인데..
여튼 맛이 너무 좋았어요.

망고는 태국망고가 최고인줄알았는데..
월평 트레이더스에서 파는 이 건망고 슬라이스는 베트남 산이지만, 충분히 맛이 좋네요 ㅎㅎ

300그램 건망고가 가격이 8580원이면,
그리 비싼것고 싼것도 아닌 평범한 가격 수준이며,
맛은 태국 현지에서 먹었던 건망고 맛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와이프랑 아이들이 워낙 건망고를 좋아해서
건망고를 보이면 꼭 한봉지씩 담아서 사먹는데...

시중에서 판매하는 건망고중에서 제일 맛있었던
건망고 같네요 ㅎㅎ

월평 트레이더스 지하 1층 너트류 코너에 있으니,
망고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봉지 사드시길 바랍니다.

절믿으시는 분들은 2봉지 이상 사셔도 될듯해요.
질감과 단맛 신맛이 적당한 망고 건망고 찾으시는 분들게 추천 드려요 ㅎㅎ

트레이더스 건망고 슬라이스 베트남산 맛있어요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