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소고기 무국이 생각이나서 갈마동 맛집으로 되어있는

오지네 소고기국밥 집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전에 갔을때, 먹을때 아이가 맛있게 먹어서 또 찾아 갔습니다.

이번에도 맛있게 먹고 올 수 있을지 ㅎㅎㅎ 한번 먹어 보겠습니다.

 

-상호 : 오지네 소고기국밥

-주소 : 대전 서구 갈마동 1127 1층

-전화 : 042-533-9330

-주차: 그냥 길가에 알아서 주차

 

 

매장은 일반 국밥집 식당스타일입니다.

테이블석으로 되어 있는 곳입니다.

 

저는 오늘 소고기 국밥을 시킬겁니다. 

보통사이즈입니다.

기본찬이깔립니다.

전에왔을땐,김치랑 깍두기 다 맛있었는데..

이번엔 너무 쉬었어요;;

국밥집에 김치와 깍두기 맛이 이러면 안됩니다!!!

물과 다대기는 가져다 주시고여

제가 좋아하는 오지네 소고기 국밥 한그릇이 나왔습니다.

보글보글 끓어요!

이제 먹방을 찍을 시간

맛있게 먹어볼께요.

아~

근데 여기 왜 맛이 짜졌지?

전에 왔을땐 시원하고 좋았었는데..

그동안 무슨일이 있었던 겁니까?

 

에효;; 대전에 새로운 소고기국밥집을 찾아 봐야겠네요;;

갈마동 오지네 소고기국밥! 원래 맛있었잖아요?

다시 맛있게 만들어 주시길...

김치와 깍두기도 새로 만들어 주시고, 국밥도 덜짜게 만들었으면 좋겠네요;;

지난번에 너무 맛있어서 또 간건데..

넘넘 아쉬웠습니다;;

 

담번엔 맛있게 만들어 줄꺼죠?

갈마동 오지네 소고기 국밥 아쉬운 마음으로 리뷰를 마칩니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