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대전 원내동에 있는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바지락 칼국수집을 소개합니다.

- 상호명: 왈순아지매 바지락 칼국수
- 주 소: 대전 유성구 원내로 49-1 (원내동)
- 전 화: 042 544 0806
- 주 차: 건물뒤에 주차가능
왈순아지매 칼국수(원내동) 지도

매장은 이렇게 좌식테이블로 되어 있고 바닥은 따뜻합니다.

휴대폰 충전이 필요 없으신 분들은
여기서 충전도 가능하니 참고하실 바래용

밥먹고 칼국수 먹고나서 후식고 먹을수 있습니다.
보리강정, 아이스크림을 셀프로 먹을수 있습니다.

회식도 가능하니
전번으로 연락하셔서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은 뭘 먹죠?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피자주는 칼국수 3인을 시켰습니다.
피자주는 칼국수와 보쌈주는 칼국수는 2인 이상 시켜야합니다.

사실 전 보쌈을 좋아합니다.
여기 보쌈 김치가 맛있거둔요 ㅎㅎ
근데 차니가 피자를 좋아하기에..
오늘도 피자주는 칼국수를 3인 시켰어요 ㅎㅎ

칼국수하면 겉절이가 맛있어야죠?
칼칼하니 익지 않은 겉절이 김치라서 맛있어요 ^^

드디어 보글보글 바지락 칼국수가 등장하였습니다.

이제 맛있게 먹어야징 ㅎㅎ

면에 밀가루 냄새 많이.안나게 잘.익혀서 나옵니다.

이렇게 많이 바지락이.들어 있습니다.

칼국수를 맛있게 먹고 아들램이 아스크림과 보리강정을 원잇원잇 합니다.

아수크림과 보리강정도 맛있게 냠냠 하였네요 ㅎㅎ

왈순아지매 바지락 칼국수에서 오늘 맛있게 먹었습니다.

칼국수도 맛있고 보리강정 아수크림도 먹으니 아이들이 좋아 할수 밖에 없는 가게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