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삼척 케이블카를 탔을 때 보이는 장호항 투명 카누탑승장

오늘은 강원도 삼척 투명 카누를 타기 위해 삼척 쏠비치에서 장호 어촌 체험 휴양마을로 이동 하였습니다 자동차로 시간은 30분 정도 걸립니다.

제가 도착한 시간은 약 1시 정도였고 이미 투명카누를 타고 있는 분들이 많더군요 ㅎㅎ

여기 장왕 고촌 휴양마을 같은 경우는
투명카누 이외에도 스노쿨링을 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삼척 해상 케이블카까지
여기 장호항 동네 다 있어서

여기 장호항에 오신다면
스노클링, 투명카누, 삼척 케이블카를
전부 다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저는 오늘 삼척 케이블카와
투명 카누 만 이용하기로 하였습니다.

삼척 장호항 스노클링은 수영복을 입고 와야 되는데 그냥 왔거든요 이건 담번에 해보겠습니다. ㅎㅎ


- 장호항 투명카누
- 주소 : 강원 삼척시 근덕면 장호항길 111
위주소로 가시면 장호항 투명카누랑 스노쿨링을 할수 있습니다.

투명카누는 2종류입니다.
1개는 일반 2인용 카누, 1개는 4인용 카누입니다.

가격은 인당 11000원이라고 생각하심됩니다.
아이 어른 불문 인당 11000원입니다.

삼척 장호항 투명카누 가격표

주차는 장호항치고 오시면,
방파제쪽에 주차를 하시면 되고, 안내 하시는 분이 있어서 안내하는대로 주차를 해주시면 됩니다.

전 2인용 카누 2개 빌리고 44000원을 지불 했습니다.
와이프가 노를 저을수 있나? 걱정을 했었는데..
와이프가 생각보다 쉽다고 하면서 물살을 갈았습니다.


노 젓기 힘들지 않으니, 이글을 보시는 여성분들 투명카누 걱정하시지 말고 도전하세요 ㅎㅎ

바다와 카누 그리고 구름과 하늘이 만나니
화보사진이 따로 없네요!

이래서 다들 강원도 삼척 장호항이 와서
카누를 타고 사진을 찍는 거구나 싶더군요.

저쪽 다리에 보면 아이들이 재밌게 놀고 있어요!

여기 카누 타는 것이 가능한 이유가
방파제를 만들 때 쓰는
테라포트를 바닥에다가 많이 뿌려 놔서
항구에 파도가 훨씬 덜 치더군요.


그래서 카누를 타도 별 문제가 없는 거였어요.

보통 바다에 서 카누를 타면
카누가 쉽게 뒤집어지는데
안전하게 카누 탈수 있도록 장호항 어촌마을에서
다 준비를 해놨더군요.

파도가 아무리 쳐도 카누는 끄떡 없었습니다.

우리 이쁜 꼬맹이한테도 한번 노를 저어 보라고 했더니 왜 이렇게 노를 잘 젓는 거죠?!

뱃사공을 시켜야 하나?!

아.. 아닙니다.

쟨 바다에서 살 수가 없습니다.

얼굴이 타는 걸 싫어하기 때문이죠 ㅎㅎㅎ

그림 같은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장호항 어촌마을 에서 투명카누를 꼭 타보세요!!

참고로 비가 오는 날은 투명카누를 운영 하지 않는다고 하니, 출발 전에 한번 전화로 연락해 보시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갔던 날도 전날 비는 왔지만,
그 날은 비가 오지 않아서 카누를 탈 수 있었거든요.

카누 타는 시간은 30분인데...더 이상은 힘들어서 못 타요 ㅎㅎ 햇살도 뜨겁게 때문에 30분 이상 탈 수가 없습니다.

이상으로 강원도 삼척 장호항 카누 타기 체험 리뷰

끝.


강원도 삼척 해상 케이블카 포스팅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클릭 바랍니다.
https://junabba.tistory.com/m/501

강원도 삼척 해상케이블카를 타봤는데.. 아쉬워요 ㅠㅠ 먼가...2프로 부족한 느낌 ㅎㅎ

삼척하면 떠오르는 장호항! 여기서는 액티비티를 몇개 할수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장호항 액티비티는 아래처럼 있습니다. 1. 투명카누 타기 2. 케이블카 타기 3. 스노쿨링하기 4. 레일바이크 타기

junabb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