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잘쓰던 아버지 차량에 있었던 블랙박스
파인뷰 솔리드 200 에 문제가 생겼다고 해서
제가 보니

파인뷰 솔리드 200에서 계속적으로
"메모리카드를 확인해 주세요."

라고 멘트가 떠서 메모리 카드를 가지고 컴터 앉아서 메모리 카드를 보니..

메모리카드 자체를 인식을 못하더군요.
결국 메모리카드는 저 세상으로 떠난거죠 ㅎㅎ

그래서 어쩔수 없이 마이크로 sd 또는 T플레쉬 메모리 32기가를 주문하였습니다.

왜 렉사냐?
이유는 가성비 메모리카드로 블랙박스에서 안정적이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구매좌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차량용 블랙박스 렉사메모리카드 32g

가격은 4980원
진짜 싸죠?

64기가를 사고 싶지만
파인뷰 블랙박스 솔리드300은
32기가 까지만 인식이 되어서 어쩔 수 없이 32기가를 구매 했네요


제품은 안전하게 잘 배송 되었구
컴터에서 인식 카피 및 포멧을 진행하니 예상대로 정상적으로 잘 되었습니다.

어댑터랑 같니 배송 되었고
정품인증스티커도 있어서
작은 sd카드에 정품인증 스티커를 붙였습니다.

그리고 제가 왜 차량용 블랙박스에 수개의 메모리 카드 업체중에서
렉사 메모리카드를 쓰는 이유는?

이유1. 이게 쌉니다.
이유2. 그리고 안정적입니다.

2년전에 구매함 렉사 64기가의 같은라인 제품도 오류 한번 없이 사용이 가능 했습니다.

그래서 믿고 또 구매 하는거죠 ㅎㅎ

블랙박스 메모리카드는 mlc 방식의 메모리카드를 사야 합니다.

왜냐몀 쓰고 지우기를 미친듯이 하거든요 ㅎㅎ
근데 그 mlc 메모리 카드 중에서 가성비가 제일 좋은게 렉사 입니다.

그러니 차량용 블박이 메모리카드는 렉사 사시길 바랍니다.

돈 많으시고 여유 되시면 삼성메모리가 좋긴한데 가격이 넘 비쌉니다 ㅎㅎ

선택은 소비자의 몫이죠 ㅎㅎ

그럼 렉사 차량용 블박이 메모리카드 리뷰를 마칩니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