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알뜰폰 최저가 요금제로 갈아탔습니다.

원래는 sk 7모바일이라는 업체에서 알뜰폰을 쓰고 있었습니다.

지금은 세븐 모바일에서 판매하지 않는 요금제 이지만...

 

인스모바일 970원 요금제

 

제가 구매할때,

작년 8월에는 LTE유심(1GB/60분)요금제를 한달에 3300원에 구매가 가능해서..

그걸 꾸준히 사용을 하였습니다.

출처 세븐모바일

근데 지금은 3300원 요금에 사용할수 없게 되었네요 ㅜ.ㅜ;

이젠 LTE유심(1GB/200분)으로 바뀌고 월이용요금이 10,450원으로 바뀌었습니다.

SK 세븐모바일도 가격이 많이 비싸졌네요.

출처 세븐모바일

 

근데...

이 세븐모바일 통신비 3300원도

2ND 폰으로 내는 비용이 아까워서..

이번에 한달 970원 짜리 알뜰폰 요금제로 갈아 탔습니다.

세컨폰으로 쓰기 좋은 엘지G8  스테레오스피커가 아니라 아쉽다...

제가 선택한 알뜰폰 통신사는 "인스모바일"이라는 업체입니다.

https://insmobile.co.kr/

 

인스모바일

 

insmobile.co.kr

제가 인스모바일에서 선택한 요금제는

가성비 요금제인 "인스 유심 음성 60분+500MB" 이란 요금제 입니다.

출처 인스모바일

한달에 970원에 사용료를내고

전화 60분 무료 + 문자 50건 무료 + LTE데이터 500MB 가 제공됩니다.

출처 인스모바일

물론 0원짜리 알뜰폰 요금제들도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0원이라는 것은 몇개월~ 적게는 6개월 부터 많게는 10개월 정도만 유지가 되고,

그 이후에는 다시 원 요금을 지불해야하는 형태 이기 때문에..

또 다시 번호이동을 해야하는 귀차니즘이 생깁니다. ㅜ.ㅜ;

인스모바일 월 970원 짜리 요금제는 이런 사람들이 쓰면 좋습니다.

1. 세컨드 모바일 기기가 필요한데.. 요금은 싼걸 쓰고 싶은 사람

2. 할인요금 기간이 없이 해지전까지 싸게 쓰고 싶은 사람

3. 저같이 요금 오를꺼 생각 하지 않고, 요금이 오르면 또 번호이동을 하는 귀차니즘이 있는 분들

출처 인스모바일

이런 분들은 저처럼 인스모바일 인스 유심 음성 60분+500MB 요금제를 사용하시면됩니다.

편하게 그냥 한달에 970월만 내고 쓰자 라는 생각을 가진 분들이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그래서 오늘 신청하였습니다.

 

인스모바일은 유심비도 무료! 배송비도 무료! 입니다.

돈이 들지 않아요!!

보통은 2200원이나 6600원정도 비용을 지불해야하는데... 여기는 이것도 지불은 안하네요! ㅎㅎㅎ

 

*인스모바일 970원 요금제 유심 신청하기

 

1. 요금제를 선택하고, 가입조건을 선택합니다.

저는 기존에 SK7모바일에서 번호이동을 하는거라서 

후불 선택 - 번호이동 선택 - 이후 맨아래 "가입신청"을 클릭합니다.

출처 인스모바일

2. 온라인 가입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이때,

가. 명의자 신분증(주민증 또는 운전면허증),

나. 기존 결제 카드나 계좌번호,

다. 본인인증할 카드 또는 범용공인인증서

*본인인증할 카드와 연결된 스마트폰 -> 전화 인증도 필요함!!(신용카드 인증시 필요함)

출처 인스모바일

3. 인적사항 및 결제 수단 등록

인적사항을 입력합니다. 그리고 번호이동할 휴대폰 번호를 적고, 

사용할 스마트폰의  MAC번호나 IMEI 번호, 시리얼번호를 적습니다.

유심을 받을 주소지 기재후 결제통장또는 카드 적습니다.

 

4. 이제까지 적은 내용 확인

잘 기재 되었는지 확인을 합니다.

이후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저는 SK 7모바일을 사용하였는데.. 이전 통신사 선택해야하는데.. 세븐모바일이 안나와서 당황함..

알고보니 SK세븐모바일 = SK텔링크라는 회사였음!! 참고하세요!!

출처 인스모바일

 

5. 신청 완료!!

출처 인스모바일

6. 해피콜 받기

이제 신청이 완료 되었으니, 나의 연락 가능한 나의 연락처로 카톡이 하나 올겁니다.

내용의 즉슨

인스모바일에서 해피콜이 한번 올겁니다. 잘 받으세요! 이런 내용입니다.

인스모바일 전화 번호는 1522-9116 입니다.

 

이제 해피콜 받고, 확인 절차 끝나면, 유심이 올겁니다. 

유심 등록하는 것은 제가 다시한번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한달에 970원만 내고 유효기간없는 한달 970원짜리 스마트폰 요금제

인스모바일 "인스 유심 음성 60분+500MB 요금제" 신청방법에 관해 살펴보았습니다.

 

알뜰폰 쓰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 까지 입니다.

 

끝.

 

인스모바일 유심도착! 이젠 월 스마트폰 통신비 970원만 내자!

https://buynreport.tistory.com/151

 

알뜰폰 인스모바일 월 970월 짜리 lte 요금제 유심이 도착하였어요.

알뜰폰 가성비 요금제 지난 번에 인스모바일에서 유심을 하나 시켰습니다. 유심비용도 없고, 배송비도 없는 인스모바일에서 월 970원 짜리 유심요금제로 번호이동을 신청하였습니다. *인스모바

buynreport.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