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헤지스 피즈 온라인 추천인

오늘은 헤지스 피즈 온라인 몰에서 지인 선물을 하나 샀습니다. 날씨가 더워지는데.. 반팔 셔츠를 하나 선물로 사줘야지 했는데..

헤지스 피즈 공식몰
http://m.shop1.phizcrew.cafe24.com/

PHIZ

피즈 공식온라인몰

phiz.co.kr



오늘 헤지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회원가입해서
좀더 싸게 헤지스 티셔츠를 공식몰에소 싸게 겟 하였습니다.

헤지스 피즈 온라인 스토어에 가입하면
기본 5000점 =5천원 -> 피즈 홈페이지 가입후 바로 사용가능!!

5천원을 주기때문에..
헤지스 피즈 셔츠를 싸게 살수 있습니다.

거기에 추천인 ID : ukyijjang

를 입력하면 추가로 1천원을 더 줍니다.

저는 추천인이 없어서 ㅠㅠ
1천원을 더 못받았습니다 ㅠㅠ

혹시 헤지스 피즈 온라인 공식몰에 가입 하시는분들은
추천인 아이디에 ukyijjang를 입력 하셔서 추가 1천원을 더 받으시길 바랍니다. ㅎㅎ

제가 선물로 산 모델은 깔끔한 하얀색 피즈 셔츠 입니다.
전 원색을 좋아하지만..



받는 사람은 어떤 스탈을 좋아 할지 몰라서..
흰티로 결정하고 구매 하였습니다.



사이즈는 오버핏이라서 고민하다가..
m사이즈로 주문 하였습니다.
일반m사이즈는 작겠지만..
위사이즈를 보면 오버핏이라서 크기 때문에..
m사이즈가 일반 100사이즈와 동일합니다.

저역시 110을 입지만 여기 피즈티셔츠는 XL만 사도 충분히 잘 맞습니다. ㅎㅎ


원래 가격은 39000원이지만....

기간할인받고
헤지스 피즈 공홈에서 가입하고
5천원 받은걸 쓰니깐

가격이 엄청 싸집니다.

39000원 + 2500원(배송비)
- 9750원(기간할인) - 5000(가입축하 포인트)

최종 결제 금액은 26750원만 결제 하였습니다. ㅎㅎ

헤지스 피즈 가입할때 추천인ID 썼으면 1천원 더 할인 받는건데..
못받아서 배 아프네요 ㅠㅠㅠ

그러니 헤지스 피즈 가입하시며
추천인 ID : ukyijjang

쓰셔서 1천원 더 받으세요.

이상으로 헤지스 피즈 공홈에서 싸게 티셔츠 사기 리뷰를 마칩니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