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가격도 착하고 신선하고 맛있는 국내산 고기를 파는 곳

천안과 아산 사이에 있는 고기 정육점 고기 직판장 "돈우"를 발견 했어요.


 

위치는 충남 천안아산역 근처 주소지로는 아산시 배방면에 있는 돈우 한우 한돈 직판매장 입니다.

여기는 한돈 한우 직판매장이라서 고기 가격이 정말 완전 착해요.

 

싸다고 해서 냄새나고 그런거 아니고 진심 신선하고 고기질이 좋습니다.

*돈우 배방본점 직판장
- 상호명 : 배방돈우나드리
- 주소 : 충남 아산시 배방읍 구령리 143-4
- 영업시간 : 09:00-19:30 *(쉬는날 없음)
- 주차장 : 가게앞 주차장이 엄청 넓어서 초보운전자도 주차가능.

 

가격은 100g 당 아래 기재해 놨습니다.

- 삼겹살 목살 1700원
- 가브리살 1800원

*한우떡갈비는 1팩 340그램정도 되는데 1만원 안밖입니다.

 

모든 가격은 100그램 기준입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4월 3일 기준입니다.

여튼 너무 싼거 아닌가요? ㅎㅎ
근데 맛도 좋습니다.

매장이 넓고 한우 한돈 다 살수 있습니다.
한우떡갈비 돼지갈비 소불고기등 양념된 고기 돈까스도 다 있습니다.

그럼 배방 돈우 매장을 둘러보죠.

쌈채소도 다 팝니다..고기 재울 양념도 다 있고
고기와 관련된거를 다 파니깐
그냥 여기서 다사면 편합니다 ㅎㅎ

고기를 담다보니..
엄청 담았네요.

삼겹살1.3kg, 돼지인삼갈비1kg, 가브리살400g, 한우떡갈비 340g

총 4근 넘게 산거 같은데..

가격은 5만원이 조금 넘음.

사진은 못찍었지만, 가게 입출구에 저울이 하나 있습니다.

무게를 재어 보라고 놓은거라고 하네요!

자기네들은 절대 그램수 속이지 않는다고! 이런거 너무 좋습니다! 믿음이 팍~ 가잖아요!

다른 업체들도 배웠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고기 파티해야겠습니다.

개인적으론 칼집 돼지 삼겹살한우떡갈비가 맛이 좋았습니다.

두께도 적당하고 떡갈비는 힘줄이 많이 씹히지 않아서 애들도 맛있고 먹었고 달지 않고 고기 본연의 맛을 느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하긴 고기는 다 너무 맛있다. 너무 맛있어도 적달히 먹어야지!

돼지 먹고 돼지 되면 그것도 문제니깐 ㅎㅎ

고기가 가격이 비싼데.. 여기 배방 돈우는 가격이 착해서 부담이 없네요.
제가 갔을땐, 평일 낮이라서 사람이 많이 붐비지는 않았지만..

주말에 가면 사람이 많아요 ^^;

 

그럼 다들 주말에 고기 파티 하시길... ^^

충남 아산시 배방면에 있는 한우 한돈 직판장 돈우 정육점 리뷰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