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어제 마트킹이란 식자재 마트에서 구매한 양념감자 치즈맛시즈닝 500그램을 구매 했습니다.

가격은 8000원 정도입니다.
제가 구매한 마트킹은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이걸 구매한 이유는 2가지 입니다.
첫번째 쥐포 마른오징어를 찍어먹을 맛있는 소스를 만들기 위해
두번째 닭갈비를 찍어 먹기 위해 입니다.

우선 오늘 양념감자 시즈닝으론
구운 쥐포와 오징어를 찍먹할 소스를 만들어 보아요.

우선 양념감자 치즈맛 시즈닝은 어떤걸까요?

요게 8천원 짜리 양념 감자 시즈닝입니다.

우리가 양념감자 먹을때 뿌려먹으라고 주는 그 시즈닝입니다.

오렌지 옐로우 색상 딱 체다 치즈색상입니다.

 이제 소스를 만들어 볼까요?
방법은 쉬워요
마요네즈랑 양념감자 시즈닝이랑 콜라보

그렇게 하면 이렇게 하얀색 마요네즈가 요렇게 오렌지색 치즈소스가 됩니다.

이젠 오징어와 쥐포를 찍먹해야하는 시간 ㅎㅎ

구운 오징어와 쥐포를 세팅합니다.

 

그리고 추가로 맥주도 추가합니다.

오늘 맥주는 맛있는 코로나양과 함께 하겠습니다.

코로나와 오직어 쥐포 그리고 치즈 소스까지 3박자가 다 맞네요 ㅎㅎ


냠냠냠 야식?을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만약 당신이 치즈 덕후라면


양념감자 시즈닝 치즈맛 사서

만들어 드셔보세요 ㅎㅎ


환상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