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늘은 가볍게 족발집을 찾았습니다. ㅎㅎ
대전 관저동 가장맛있는족발 짧은말로 가족! 이란 족발집을 찾았습니다.

-상호명 : 가장맛있는족발 관저점

-전화 : 042-545-5849

-주소 : 대전 서구 구봉로131번길 20

-주차 : 가게뒤에 5대정도 댈수있는 공간있음. 없어도 길가에 대면되서 주차는 그렇게 힘들지 않음.

 

 


매번 포장이나 배달로만 먹다가..
오늘은 매장에 사람이 없어서 매장에서 냠냠 했습니다.

매장은 넓고 깔끔합니다.
방역수칙도 잘 지켜지고 있습니다.

그럼 관저동 가족 족발의 메뉴를 봅시다!

반반매운족발 일반족이 나오는 반반세트 족발을 먹고 싶었지만..

아이들을 위해 뒷다리 족발을 시켰어용.
뒷다리가 아무래도 고기가 더 많이 나오거든요 ㅎㅎ


개인적으론 족발이라고 상호가 적힌곳은 족발이메인입니다.

보쌈은 부수?! 적인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뒷다리 족발하나를 시키고 기다립니다.
밑반찬이 좋은게.. 배추, 부추 겉절이 2종류가 나오는데..
너무 좋아요.

그리고 고추 절인걸 채썬게 있는데.. 이게 또 별미입니다.
살짝 매콤하고 짭조름한게 입에 딱 맞아요 ㅎㅎ

겉절이를 사랑하는 1인이라서 ㅎㅎ


콩나물국은 시원하지만 엄청 매콤합니다.
아이들이 먹기 힘듭니다.

이제 장에 찍어서 가족 족발을 먹어보겠습니다.


고기가 굉장히 부드러워요
아이들이 미취학아동들인데..
뻣뻣하면 못먹는데.. 부드러워서 아이들이 정말 잘먹네요.

먹으면서 담주에 또 먹자고 하니,
맛있긴 하나봅니다. ㅎㅎㅎ

먹다가 반찬이 모자르면 리필코너에서 직접 퍼다 먹으면 됩니다.


오늘 일요일 저녁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담주에도 족발먹자고 하는데... 이거 또먹어야하나요?!
아들램들이 족발을 너무 좋아 하네요 ㅎㅎㅎ

포장을하면 막국수가 무료인데..
매장에서 먹으면 막국수를 따로 주문해야합니다.
그래도 치울 필요가 없으니, 홀에서 먹는게 편하긴 하네요 ㅎㅎㅎ

이상으로 관저동 가장맛있는 족발 먹방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