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천안 맘마마트라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천안 쌍용2동에 원래는 롯데마트가 있었던 자리에

천안에서 최근 핫한 맘마마트가 생겼습니다.


천안맘마마트는 지금 엄청 할인세일중이거든요!

그래서 저도 다녀왔습니다.

천안 맘마마트 위치는 아래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주차장은 넓게 되어 있습니다. 

근데 사람들이 벌써 천안 맘마마트의 소문을 들었는지.. 

차들이 빼곡하게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이 오늘 금요일인데...

사람이 꽉차있습니다!! 

진짜 천안 맘마마트가 핫존이라는 거죠!

 

 

마트에 주차를 하고 입구로 들어가게 되면,

어사출또라는 횟집이 보입니다.

 

회가격이 엄청 싸네요! 

담번에 회사먹을때는 다른 회센터 가지 말고

천안맘마마트에 있는 어사출도 횟집에 들려야겠습니다.

광어 1접시가 9900원이네요 ㅎㅎㅎ 

아주 맘에 듬 ㅎㅎㅎ

 

현재 3000원 포인트를 주는 행사를 하고 잇으니깐, 

맘마마트에서 구매도 하시고 3천원 포인트도 받으세요!!

공짜니깐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주차를 하고 지하로 내려갑니다. 

정말 평일 낮인데.. 천안 사람들 다들어온거 같네요!

맘마먹자라는 어플로 배달주문으로 하게 되면 

90원에 주문이 가능한 제품들이 보입니다.

물론 저걸 한번에 다 90원에 3-4개씩을 사는게 아니라, 

1번 주문할때, 1개만 구매만 가능한데..

90원에 서울우유 1리터 사는거면 꽁짜 아닌가요?

 

 

이제 맘마마트도착! 카트를 하나 잡고!

이제 쇼핑을 해볼까요? ㅎㅎㅎ

 

천안 맘마마트 입구에~ 

맘마먹자 어플의 어머니 캐릭터가 있는데.. 

뭔가 귀엽기도 하고.. 안녕자두야 에서 나오는 엄마 같기도 해서

친근합니다. ㅎㅎㅎ

천안 맘마마트를 돌아봅시다!

사람들이 많죠? 바나나 1송이 9백원! 대박! 

하이랜드 고당도 바나나입니다!!

오늘 핫한 물건은 블루베리 5개 5천원도 안하고,

바나나 1송이 900원

정말 진짜 쌉니다!!

 

사람들이 평일 점심인데... 진짜 많죠?

괜히 주차장에 차가 가득있었던게 아니였습니다. ㅎㅎ

그외에도 골드키위도 싸고

2팩에 6900원이고! 

 

우유도 싸고 정말 싼 제품이 많습니다!

우유1리터가 1개가 780원입니다!

집에 고추장이 있는지 없는지는 모르겠지만,

순창 태양초 고추장 3kg에 5800원!

작은 쌈장이랑 초고추장 된장도 싸게 판매하고 있으니,

하나씩 겟하시길 바랍니다!

 

 

마트 가격들은 하나씩 보세요. 

정말 쌉니다.

특히 생물! 고기나 야채 과일 이런종류가 정말 쌉니다!

삼육두유도 싸고~ 24개나 들었는데.. 1만원도 안하고

검은참께 두유 24개 8900원! 진짜 싸죠? ㅎㅎ

오늘은 제가 천안 맘마마트에서 구매한 제품 식품은?

구매품목이랑 가격을 대충기억나는대로 적어볼께요!

바나나1송이 900원

골드키위 2팩 7천원

바나나칩 6000원

우유1리터 1천원

두부1모 1천원

딸기한팩 4천원

블루베리 5팩 5천원

결제금액이 약 27,000원이 나왔습니다.

 

 

정말 싸지 않나요?

이래서 사람이 많은겁니다! ㅎㅎㅎ

천안 사시는 분들은 어여~ 

천안 맘마마트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이상으로 천안 맘마마트 리뷰를 마칩니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