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휴대폰을 바꾸고 신한은행 쏠 알림이 안울린다.

신한은행 쏠 알리미

 

신한은행 쏠알림이 어플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hinhan.smartcaremgr
 

SOL알리미 - Google Play 앱

SOL알리미는 스마트폰 Push 메세지를 통해 신한금융그룹의 각종 거래내역, 보안알림, 금융혜택 등 다양한 알림을 무료로 적시에 제공해 드립니다

play.google.com

신한 쏠알림이 어플을 실행해본다.

이상한 오류 메세지가 뜬다.

 

쏠알림이에서는 

"고객님은 장기 미이체 상태로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해제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런 메세지가 뜨더군요 ㅜ.ㅜ;

 

쏠(sol): 조회/관리 > 전체계좌관리, 인뱅: 사용자관리> 인터넷뱅킹관리

위 경로를 통해서 서비스 이용을 가능하게 만들어야한다.

 

우선 신한은행 어플을 실행했다.

신한은행 어플 쏠

 

*신한은행 어플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hinhan.sbanking
 

신한 쏠(SOL) – 신한은행 스마트폰뱅킹 - Google Play 앱

금융을 넘어 자산을 품다 – 신한 쏠(SOL)

play.google.com

 

신한은행 어플 쏠에서 관리 -> 장기미사용 정지 해제 를 선택하셔서

들어가셔서 인증을 받으시면 해결이 됩니다.

깜박하고 인증하는 부분을 안찍어서 다시 들어가보니 이미, 

해당 고객이 아니라고 뜨네요 ㅎㅎ

스마트폰으로 전화 인증만 받으면 되는 부분이기때문에, 어렵지 않습니다.

어플에 나오는 대로 하시면됩니다.

 

자 이제 다시 쏠알림이 들어가서 등록을 해볼까요?

다시 쏠알림이 등록을 해보니 아주 잘됩니다.

 

저처럼 휴대폰을 바꾸거나 

장기 미이체고객이라고 안되시는 분들은 

쏠 신한은행 앱에서 "장기미사용 정지 해제" 처리만 하시면 해결이 됩니다.

 

쏠알림이 어플 오류시 오류 해제하는 방법에 관해 포스팅써봤습니다.

은행어플이지만 휴대전화 인증을 통해서 금방 해결 하였네요!

 

신한 쏠알림이 어플 오류시 위 방법대로 하셔서 문제 해결 하길 바라며,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