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일상생활에서 유용한 팁?! 을 말씀드릴려고 포스팅을 진행합니다.

요즘은 모기가 없긴 하지만, 간간히 모기가 아파트 엘리베이터나 가끔 보이죠?
지금은 날씨가 추워져서 모기애들이 힘이 없긴 하지만..

모기물렸을때, 간지러움은 여름에 물린것보다 더한듯합니다.
그래서 모기 물렸을때, 쓰면 좋은 크림하나 소개하려고 글을 씁니다.

제가 모기를 물렸을때, 쓰는 크림은 바로 유한양행에서 나오는 세레스톤지크림입니다.

15그램 30그램 크기는 다양하게 나오지만,
15그램만 구매를 해도 충분히 양이 많아서 쓰는데 지장이 없습니다.

제가 구매한 세레스톤지는  사용기한이 2023년 12월 7일 입니다.
15그램 세레스톤지 크림은 3천원주고
대전 관저동 코젤병원 1층에 있는 조은약국에서 구매했습니다.

모기에 물리고 이 약을 바를때에는
물리자마자 바로 약을 발라 줘야 금방 붓기가 가라앉고 간지럽지가 않습니다.
그러니 모기물리고 나서 바로 세레스톤지 크림을 발라 주시길 바랍니다.

피부질환 치료제이기 때문에 왠만한 피부 가려움증은 이 크림으로 거이 해결이 되더군요.
습진, 접촉피부염, 지루피부염, 아토피피부염 등...

근데 제가 최근에 귓속이 각질이 엄청 생기고 간지러워서
피부과에 갔더니 바디로션 같은걸 면봉에 묻혀서 귀속에 발라주면 보습이 되서 금방 나을 거라고 했는데..

아무리 보습 크림을 발라보아도 귓속 간지러움증이 안없어지는 거예요.
그래서 안되겠다 싶어서.. 이 세레스톤지 크림을귓속에 면봉에 조금씩 발라서
귓속에 발라주니 가려움중이 금방 사라지네요.

생각보다 그 가려움이 가라앉는 속도가 빨라서 놀랐습니다. ㅎㅎㅎ

집에 하나쯤 상비약으로 두고 있으면 좋을꺼 같아서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사실 벌레 물리면 물파스나 버물리 바르라고 하는데..
이건 발라 봤자.. 첨에만 시원한 느낌만 들고 나중에는 역시나 간지러웠는데..
이 세레스톤지는 확실하게 피부가려움을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뛰어나네요.

제가 유한야행에서 뭐 받아서 이런글 올리는건 절대 아니니 오해 마시길 바라며,
제가 제돈 주고 써보고 괜찮아서 이렇게 포스팅을 올립니다.

벌린 물렸을때, 귓속에 각질이 일어나거나 가려움증이 동반된다면,
유한양행 세레스톤지 크림 써보시길 바랍니다.

생각보다 너무 효과가 좋네요.

이상으로 집안에 필요한 상비약 피부질환크림 쎄레스톤지 크림 리뷰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