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엘지 유플러스 기계를 2개 만들었습니다.
아이들 휴대폰이 필요할꺼 같아서
좋은 기회?가찾아와서
갤럭시A32 모델로 2대를 들여왔습니다.

https://junabba.tistory.com/m/572

가성비 스마트폰 명불허전 갤럭시 A32 이 정도면 충분히 좋은 스펙이고 가격도 0원이라 좋다!

최근에 아이들 핸드폰을 하나 구매를 했습니다. 정확히는 2개를 구매했습니다. 바로 삼성 갤럭시A32 라는 모델입니다. 갤럭시는 다들 아시다 싶이 라인업이 아래와 같습니다. 폴드 플립 노트 S라

junabba.tistory.com



신기하게..
휴대폰 2개로만 가족할인이 가능한 엘지 유플러스 가족할인제도 입니다.

휴대폰 2대 전부 LTE키즈 22 요금제 싼거라서
당연히 묶음이 되지 않을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22000원짜리 요금제 이지만,
인터넷 없이 기기 2대로만 묶음이 가능한
묶음할인 상품을 내놓은 엘지 유플러스 칭찬합니다!

제가 이용하는 유플러스 결합할인은 "참 쉬운 가족 결합" 이라는 유플러스 결합할인 상품입니다.

복잡한 할인조건, 가입조건 신경쓰지말고 그냥
유플러스만 쓰는 가족이라면 누구든지 할인을 받을수 있는 그런 결합할인 상품입니다.

최근에 백종원 아저씨도 이 할인에 관련해서 광고를 찍었던걸 봤는데..
제가 이 혜택을 보고 있네요 ㅎㅎ




저같은 경우에는 22000원 짜리 요금제 2개를 이용하는데..
2대 결합이니, 매달 기기 마다 2200원을 할인 받게 됩니다.

원래 월정액요금이 22000원인데..
여기에 2200원 10%가 할인이 더 되는거니 19800원에 1대를 사용할수 있는 거니!
개이득 아니겠습니까? ㅎㅎ

여기에 3대 4대 이렇게 늘어가게 되면, 요금을 더 할인 받게 되니 굉장히 쉽게 가입도 가능하고 거기다 할인 + 가족데이터도 추가로 받게 되니 좋은듯합니다.

가족데이터는 키즈요금을 갖고 있는 사람이 주는것은 불가능하고, 가족대표자한테 한꺼번에 해당 데이터를 주며, 이 대표자가 결합을 구성한 가족한테 데이터를 줄수 있습니다.

혹시나 가족대표자가 탈퇴하면,
그다음 이용요금이 큰사람에게 대표자권한이 부여되며, 요금이 같을 경우 나이가 많은 순서로 대표가 결정됩니다.

아쉽게도 제가 키즈22요금제를 사용하는 사람만 있어서, 저에게는 가족데이터가 제공이 되도 줄수가 있는 요금제가 아니라서.. 가족데이터는 제가 따로 들어가야 사용이 가능하네요 ㅜ.ㅜ; 이거 아쉽 ㅜ.ㅜ;
키즈22 요금제 자체가 700메가 밖에 없어서 이건 공유가 불가능하네요.




참쉬운가족데이터를 공유하려면,
대표자가 5g 시그니처, 프리미어슈퍼, 슈퍼 플래티넘 요금제 가입자만 공유가 가능합니다.
여튼 비싼 요금제를 쓰는 사람만 가능하다는 거죠 ㅜ.ㅜ;

데이터는 아쉽지만, 뭐~ 그래도 요금할인 되는것에 만족해야겠죠 ㅜ.ㅜ;




가족의 법위는
가족대표자의 배우자, 직계존속(아버지, 어머니를 말함), 직계비속(자녀를 말함, 손자도 포함), 형제, 자매, 사위 며느리, 배우자의 부모, 형제, 자매



민법상 정하는 인척의 범위는 모두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사실 이정도로 다 가족으로 인정해주는 엘지 유플러스 결합할인 오~~good!!


인터넷 역시도 같이 결합이 가능하고 최소 5천원 이상 할인이 가능합니다.
단, 3년이상 약정을 해놓은 상태여야 가능합니다.

엘지유플러스를 쓰는 가족분들은
함께 모여서 결합할인을 받기 쉽게 만들어진
엘지 유플러스 참쉬운가족할인!
좋네요!


LG U+ 가족결합할인


헷갈릴까봐
한번더 정리해서 씁니다.

엘지 유플러스 참쉬운가족할인은
가족중 엘지유플러스 기계만 쓰고 있다면
결합이 가능합니다.

키즈요금제를 사용해도 2대 이상만 되면 가입이 됩니다.
그러니 결합이 되어 있지 않다면, 꼭 결합하세요.

결합했다가 빠져나가도 위약금 이런거 없습니다.

이정도로 얘기했으면 충분히 이해하셨을듯 합니다.

이상으로 유플러스 가족 결합할인
참쉬운가족할인 사용법 리뷰를 마칩니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