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늘 조카를 데리고 점심을 사주려고~

맛집으로 가고 있었는데...

아차차! 가려고 했던 가게가 문을 닫았다..

바로 근처에 있는 일식전문점 미다미가 나의 레이더 망에 걸렸다 ㅎㅎㅎ

 

청당동 일식점 미다미에서 점심특선을 먹었는데 간단하게 리뷰를 하겠다. ㅎㅎ

-상호 : 미다미 일식전문점

-주소 : 충남 천안시 동남구 용곡2길 51 (용곡삼성아파트 근처에 있습니다.)

-전화 : 0504-456-2669

-주차 : 가게앞에 편하게 주차가능하다.

-매장 : 룸형으로 되어 있으며 4명 룸은 많고 최대 28명이 들어갈 룸도 있으니 천안 회식 할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조카밥 사주러 가서 매장이나 많은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가볍게 메뉴판과 음식을 찍었네요!

 

그럼 천안 일식집 점심특선 미다미에서 먹어 봅시다.

 

매장은 룸형으로 다 되어 있습니다.

 

우선그럼 천안 일식집 점심특선을 미다미에서 먹을껀데 

메뉴판을 공유해 봅니다.

 

제가 오늘 점심특선에서 먹을음식은

미다미 특정식입니다. 가격은 25000원

일반 정식에 비해 회가 업그레이드 된다고 생각하시면됩니다. ㅎㅎ

 

주문을 하고 음식을 기다려 봅니다.

첫번째 매생이 죽이 나왔습니다.

고소하고 부드럽고 담백하니 좋습니다.

구운 마늘과은행이 고소하니 제 입맛에 좋네요 ㅎㅎ

점심특선 치고는 굉장히 회가 많이 나옵니다.

도미, 우럭, 연어, 광어가 나오는데~ 

생각보다 신선하고 양이 많아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국물을 먹을수 있게 황태해장국도 주시고,

스시가 등장, 광어와 도미로 그리고 데마끼도 나오고여

연어버터구이

느끼하지 않게 신선한 야채로 잘 볶았습니다.

조카가 엄청 좋아했던 닭가슴살 가츠! 바삭하고 좋습니다.

이건 조카한테 양보함.

생각치 않았던 꽃빵도 주시네요.

꽃빵을 너무 많이 삶아서 쬐금 아쉽긴 하지만 고추잡채가 맛깔스럽게 잘 볶았습니다.

초장을 조금 넣어서 비벼먹은 알밥과 매운탕!

국물이 너무 시원해서 좋습니다.

여기 점심특선인데..

진심 쏘주 먹고 싶었네요;; 운전해서 어쩔수 없이 안먹었지만..

너무 먹고 싶게 점심특선이 너무 잘나옴!

달콤한 고등어 조림 무도 잘익히고 생선도 맛있고

안나올줄 알았는데.

새우튀김이 나왔습니다.

사실 제가 일식집하면 이게 새우튀김이 나와야한다고 주장하는 1인인데..

솔직히 새우튀김은 밀가루 맛이 너무 나서 맛없었습니다.

사진 한장을 빼먹었네요;; 마지막은 매실차 ㅎㅎ

 

미다미 청당동근처에 있는 일식전문점인데.

가격대비 구성이 너무 좋고~

생각보다 사시미와 초밥 다른 반찬도 괜찮고

다 맛있게 먹었는데..

새우튀김만 아쉬웠습니다. 서빙 보시는 분들도 친절하고.

매장이 룸형이라서 남들시선 신경쓰지않고 먹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럼 천안 일식점 미다미 점심특선(25000원) 리뷰 완료!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