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티데이에서 영화 한편을 봤어용.
범죄도시2영화를 티멤버쉽으로 조조 영화를 예매 하였습니다.

롯데시네마 관저점



그리고 집근처 대전 관저동 롯데시네마 영화관을 찾았습니다.

여기 영화관이 개관하고 코로나가 바로 터지는 바람에....
동네사람으로써.. 영화관이 없어질까봐 걱정 했었는데..
다행이 없어지지 않고 잘 살아 있었습니다.


영화 티켓은 무인 발급기로 예매번호를 입력하면
카톡으로 영화 티켓이 발송됩니다.

어 그런데 이게 뭔가요 SKT 데이 콤보 쿠폰이 있습니다 글만 보면 마치 공짜로 먹을 수 있는 거 같더군요.


아직은 영화 볼 시간이 조금 남아 있어 가지고 핸드폰으로 T 멤버십 앱을 실행시켜 봤습니다 공짠데 먹어 줘야죠

롯데시네마 무료 팝콘



그럼 제가 롯데시네마에서 팝콘을 무료로 먹는 방법에 관해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T 멤버십 앱을 켜면 가운데에 보라색 글자로 티데이라고 있습니다. 그것을선택하세요.

그러면 위크 혜택에서 맨 밑으로 내리게 되면
롯데시네마 티데이 콤보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화면이 나와요

T데이 콤보 무료 쿠폰 받기를 누르면
맨 밑에 콤보 무료 쿠폰 받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혜택 쿠폰함 아니 콤보 무료쿠폰이 하나 들어가 있어요.


해당 바코드를 열어 놓으시고 이제 무인 키오스크로 가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롯데시네마 무인키오스크에서 티데이 콤보 주문하는 방법



롯데시네마 무인키오스크는 요렇게 생겼어요

작은 태블릿인데
여기서 예매한 영화티켓도 발권이 가능하고
여기서 바 콘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1) 우리는 쿠폰으로 팝콘을 먹을 거기 때문에 스위트 샵을 선택합니다

2) 스위트 샵 메뉴에서 좌측 콤보를 선택하고

맨 아래 오른쪽에 영어로 투데이 콤보라고 적힌것을 선택하세요.

3) 여기서 한 번 더 확인하는 절차를 하니 확인을 누르시고 다시 한번 확인을 누릅니다.

4) 디데이 콤보는 미디움 팝콘이랑 콜라 m 사이즈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제공되는 사이즈로 시키면 무료로 먹을수 있습니다.

물론 팝콘 사이즈는 미디움 또는 라지로 선택할 수 있고 맛 역시 선택이 가능합니다.

팝콘맛은 카라멜, 치토스, 치즈, 오리지널 중 원하는 걸 선택할 수 있고요.
콜라 역시도 마운틴듀, 미란다, 사이다, 다이어트콜라 전부다 변경 및 사이즈 선택(미디움, 라지)이 가능합니다.

물론 추가비용은 결제를 하셔야 돼요.
기본 쿠폰 제공 되는 것이
미디엄 사이즈 팝콘이랑 미디움 사이즈 콜라이기 때문이에요.

카라멜팝콘으로 선택하게 되면
1,000원을 추가 하셔야 되고요!

카라멜팝콘 라지 사이즈로 선택하게 되면
1500원 을 추가 결제하셔야 합니다!

5) 결제 번호 및 영수증 받을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결제가 모두 끝나면 카톡으로 주문번호와 영수증이 발송됩니다.

6) 키오스키 왼쪽 뒷면을 보면 바코드를 보여주는 공간이 있어요.

거기다가 휴대폰에서 아까 받은 t 데이 콤보 팝콘 바코드를 되면 됩니다

무인 키오스크 뒷면에 요렇게 되어 있습니다

휴대폰을 이렇게 놓고 쿠폰을 사용하면 됩니다

저는 추가적으로 카라멜 팝콘을 주문 하였기때문에 결제 금액이 추가되었어요

7) 카라멜 팝콘 미디엄으로 선택해서 추가된 1,000원을 결제합니다.

결제 방법은 엘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구요.
당연히 L 페이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저는 L포인트가 별로 없기도 하고 엘페이 결제를 안 하기 때문에 그냥 삼성 페이로 결제하였습니다 ㅎㅎ

8) 주문 번호가 나왔네요 1021번!

이렇게 카톡으로도 주문번호가 나옵니다.
스위트박스 직원이 해당 번호를 불러 주면 팝콘 받으러 가면 됩니다

9) 드디어 팝콘이 나왔습니다.


저는 미란다 미디엄 사이즈와 카라멜 팝콘 미디엄 사이즈를 시켰거든요 근데 뭔가 포장이 많이 바뀌었어요 친환경적으로 바뀌었습니다 겉에 롯데시네마라는 것도 없어졌고 팝콘도 우리가 알던 팝콘 컵이 아니라 종이 갱지? 재활용 용지? 같은 걸로 바뀌었어요.

뭐 환경을 생각하는 거니까이 정도는 이해해 줘야죠ㅎㅎㅎ

역시 팝콘은 영화관에서 먹어야 진리입니다 맛이 차원이 달라요!! 마트에서 사먹는 팝콘이랑은 비교하지 말아주세요

관저동 롯데시네마 카라멜 팝콘 맛있다

팝콘은 먹다 보니깐 미디엄 사이즈 팝콘도 충분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이거 왜죠 부족해요?

금방 다 먹어 버릴 거 같아요 ㅎㅎ
와이프도 SKT 회원이기 때문에 팝콘이 맛있어서
하나더 주문 함.

와이프도 t를 쓰기 때문에 가능함!!

영화는 시작도 안 했는데 타코는 미디엄 사이즈를 다 먹어 버리고 그래도 다행인 건

와이프도 skt를 사용하니까,

이렇게 팝콘콤보 쿠폰을 이용 해서
하나 더 주문하였습니다 ㅎㅎㅎ

롯데시네마 라지 팝콘 사이즈 좌측 미디엄 사이즈 팝콘 우측
팝콘 사이즈 비교 롯데시네마 라지와 미디움 사이즈

카라멜 팝콘 라지 사이즈로 시키니까
가격이 1,500원 추가되었어요.

미디엄 사이즈 카라멜팝콘으로 시켰을 때
1,000원 추가 되었는데...
라지 카라멜 팝콘으로 주문하니 1,500원이 추가되었네요.

처음부터 그냥 라지 시켜 먹을 걸 하는 후회가 들었습니다 ㅠㅠ


여튼 이제 영화 보러 갈 거예요

저도 900만 이 넘은 영화 한 편은 봐야죠ㅎㅎ
이상으로 관저동 롯데시네마에서
무료로 팝콘 먹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