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바른전자 골드플래쉬 MLC 64G 메모리 카드 고장으로

바른전자 미니보스 64기가 메모리카드로 무료로 교체 받았다.

*바른전자 as 신청 관련은 아래 포스팅을 확인바람.
https://junabba.tistory.com/m/66

기존 바른전자 MLC 메모리카드는 하얀색이였는데

이젠 골드 색상으로 변경이 되었다.

이름역시 골트플래쉬에서 미니보스로 변하였고,

미니보스 스팩중에서  4k까지 영상을 찍을수 있다고 나오고

정말 다 좋은데...

 

딱 한가지가 아쉽다!

바른전자 메모리카드 as기간이

기존 골드플라쉬였을 땐, 일반사용10년 이였는데..

이번엔 1년으로 확- 줄어 버렸다.

 사실 메모리 카드가 AS 1년 이런것은 음...

다른말로 하자만 더이상 AS안해준다! 라는 말과같다! ㅎㅎ

왜냐면 mlc 형식은 거진 1년내에는 아무리 차량용 블랙박스로 사용하더라도

절대 고장나지를 않는다.

그러니..

이제는 바른전자 as가 엄청나게 축소된것이다 ㅠㅠ


슬프다.. 바른전자...

하긴 예전 바른전자 as기간 10년은 너무 길긴하다 ㅎㅎ

10년안에..아니 3-4년 안에는 고장은 거이 나기 때문에..;;

여튼 바른전자 하얀색 골드플라쉬 메모리 카드를 갖고

계신분중 인식이 안되서 고장나거나 하면 꼭 교환 받길 바란다. ㅎㅎ

이상으로 바른전자 메모리카드 as 리뷰 후 교체 관련 포스팅을 마친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