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지난주 토요일 저녁 아이들이

치킨들 사달라고 난리다 난리~

매번 사먹었던 치킨 브랜드 보다.. 더 맛있는 곳을 없을까 하면서 배달의 민족에서 검색질을 하였다.

 

그러다 나의 레이다 망에 걸린 후참 이라는 브랜드!

 

- 상호명 : "후라이드 참잘하는 집" 관저동지점 -> 일명 후참

- 연락처 : 042-543-7979

- 주소 : 대전 서구 관저북로51번길 7-21

여기에 배민족을 통해 주문을 하였다.

리뷰이벤트를 하면 감튀도 준다 ㅎㅎㅎ

배달의민족을 통해 이벤트하셔서 감튀도 꼭 받으시길 바랍니다.

 

생각보다 30분 정도 밖에 지나지 않았는데

후참이 배달되었다.

내가 시킨맛은 3종류 다 반마리씩이다.

주문 1. 후라이드

주문 2. 허니버터

주문 3. 간장양념

 

가격은 배송료 1천원을 포함해서 23000원입니다.

 

아래 사진처럼 배달은 되었고,

신기하게 손편지도 써있다!

이런 감성적으로 마케팅하시는거 좋다~

이거 먹고 행복해져야겠다..

사실 치킨은 냄새만 맡아도 ㅎㅎㅎ

음~ 벌써 행복해진다.

소스와 소금도 넉넉하게 챙겨주시고, 맘에 든다. 후참 아 또 먹고 싶네;;

 

후참의 모델이 하하인지 치킨 커버에 하하가 웃고 있다.

무조건? 비트박스? ebs 프로그램때문에.. 뭔가 호감이 있었는데..

후참의 모델이였다니..

아이들이 우선 감튀를 달라고 아우성이다.

치즈맛 시스닝으로 버무려진 감튀다.

 

배달이 빨리 와서 그런지 감튀가 뜨겁다. 아이들에게 식혀서 먹으라고 전하고..

나의 후참 치느님을 맞이해 본다. ㅎㅎ

우선 위 하얀색이 허니버터이고

아래 살짝 갈색이 간장양념이다.

아~ 리뷰 이벤트 하면 저 얼음컵도 준다! ㅎㅎ

 

후라이드 사진을 못찍었다..

다들 알지 않나? 

치느님이 날기다리고 있는데..

더이상 카메라를 댈수 없다는걸 ㅎㅎㅎ

 

계속 먹었다.. 맛있다..

양이 생각보다 많다..

그래도 먹는다~ 끝까지!!

 

간장이나 후라이드나 허니버터나 다 크리스피 스탈이라서 살짝은 매콤하다.

그 점이 아쉽긴하다.. 아이들을 위한 치킨 메뉴도 있음 좋겠다..

크리스피 스탈이 아닌 치킨..

 

바삭하고 배달도 빠르고 여러가지 맛을 맛볼수 있는 후참!

맘에 든다 ㅎㅎ

 

담에도 또 시켜 먹을꺼야 ㅎㅎ 

관저동 후참 "후라이드참잘하는집" 잘먹었습니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