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이마트에서 가성비 좋은 떡갈비를 찾아서 포스팅합니다.

이 떡갈비가 되게 부드럽고
돼지냄새도 나지 않고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ㅎㅎㅎ

- 품명 : 신세계푸드 대박 너비아니
- 용량 : 800g
- 가격 : 5,980원

돈목살을 넣었다고 하는데...
돼지고기 함량이 61%나 들어 있는데..
떡갈비 치곤 돼지고기 함량은 높은건 아닙니다.
보통의 함량입니다.

근데 적당한 고기맛과 식감, 향기, 맛 모든것을 잘잡은 떡갈비 이더군요!




너무 만족했어요!

조리방법은 프라이펜에 기름을 두르고 구워주면 됩니다.


그럼 한번 떡갈비를 맛있게 궈볼까요?

겉바속초로 구울려다가...
쬐끔 타 버렸네요 ㅠㅠ
ㅎㅎㅎ

이제 맛있게 구워진 대박 너비아니랑 점심 먹을까봐요?

밥이랑 깻잎이랑 한쌈 싸서 냠냠 먹고

쌈장도 한젓가락 찍어서 또 한쌈!

그냥 먹어도 맛있구여.

막 달지 않아서 물리지 않을꺼 같고
인위적 향이 강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떡갈비에 힘줄있으면 완전 싫은데..
그렇지 않고 잘 다져서 만들어 식감이 좋네요 ㅎㅎ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
내용량도 많이 들어 있고 가격도 착하고
좋네요!

역시 신세계 푸드! 잘 만들었다!

이상으로 대박 너비아니 리뷰 마칩니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