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일본 불매운동에 동참하고 있는 대한민국 남자지만.. 운동화는 일본 아식스를 신을수 밖에 없습니다.

왜냐면 발볼이 넓은 신발은 거진 아식스밖에 없기 때문이죠 ㅠㅠ

헬스장운동 집밖에서 워킹 트래킹할때 신을 신발로 가성비좋은 운동화를 하나 샀어요.
바로 아식스 조그 입니다.

남녀공용이기에 사이즈는 다양하게 나옵니다.


- 모델명 : 아식스 JOG 100T 입니다.
- 발볼넓이 및 사이즈 : 4E, 275mm
- 색상 : 화이트
- 가격 : 59,000원

전체적으로 깔끔한 운동화입니다.
쿠션이 미치게 좋은 운동화를 원하신다면 카야노 라인으로 가셔야합니다.

이모델은 엄청 푹신한 스타일은 아니고,
밑창이 조금 높은 스타일의 운동화인데..
가벼운 편이며 매쉬소재를 사용하여 시원하게 신을수 있는 그런 운동화입니다.

가격자체가 착하잖아요 ㅎㅎ
요즘 운동화 가격이 미쳐가서
좀 푹신하다 편하다 싶으면 15만원 가까이 하잖아요? 그런 운동화 대비 엄청 싼가격 만큼 푹신함은 떨어지는건 사실입니다.

허나 이정도면 가볍게 런닝머신이나 집밖에서 가벼운 걸음하기엔 최고입니다.

신발도 역시 가격을 타긴하네요 ㅎㅎ

뭐 비싸고 좋은게 사실이긴 하니깐,
인솔 깔창은 노란색이라서 상큼 발랄함 색상이라서 좋네요 ㅎㅎ

밑창의 그립감도 좋구여 ㅎㅎ
이 정도면 가성비 쩌는 운동화입니다.

후족부의 젤이 있다고는 하는데..
나머지는 기본젤 스타일이라는데.. 젤은 별로 느껴지지 않아요ㅡ

가격이 싸서 젤을 조금만 넣지.않았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그래도 싸니깐 ㅎㅎ 이해해야지!

가볍게 실내운동이나 가벼운 조깅을 원하시는 분들
그리고 남녀공용이기에 커플운동화
발볼넓은 사람들에게 아식스 조그 운동화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아식스 조그 100t 운동화 리뷰

 

끝!

 

발볼넓은 또다른 운동화 아식스 젤컨텐드

https://junabba.tistory.com/554

 

아식스 젤컨텐드7 (4E) 모델 런닝화보단 워킹화 느낌이 강한 밟볼넓은 운동화

아식스에서 새로 나온 운동화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발볼이 넓은 사람들은 우리나라에서 판매하는 운동화 중에서 아식스나 아니면 뉴발란스 신발이 가장 편하다고 느낄 것입니다. 저역시 지금

junabba.tistory.com

 

또바른 발볼넓은 운동화 뉴발란스 프레쉬폼880

https://junabba.tistory.com/119

 

NB 새로운 뉴발 신상 신발 - FRESH FOAM 880 : 진짜 편한 신발!(뉴발란스 880후기)

뉴발신발을 아내가 선물해줬습니다. 오늘 뉴발라스 매장에 같이 가서 구매했습니다. 제가 발볼이 넓음 편이라서 신발사기가 쉽지 않습니다. 근데.. 정말 편한 신발을 뉴발에서 팔더군요.. 과연

junabb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