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와이프가 주문한 감자탕을 먹어 보려고합니다.

감자탕이름이 리얼감자탕인데..



1팩 주문했습니다.
1팩인데.. 주문명은 넉넉한 2인분 ㅎㅎ


배송비포함해서 가격은 25000원정도 들었네요.

주문좌표는 아래와같습니다.

http://naver.me/GslR3PrT

 

리얼감자탕<넉넉한 2인분> : 감자탕의진정성

[감자탕의진정성] 감자탕의 진정성! 리얼감자탕!

link.naver.com


인스타에서 유명한 감자탕인데...
이걸 소개하시는 아줌마가..
진짜 맛있게 먹는다고...


먹어보자고 해서
OK! 때리고~ 어제 저녁에 냠냠했습니다.

반조리된 식품이기에..
그냥 준재료 넣고 끓이면 끝!

기본 감자탕에 야채가 들어 있습니다.


같이 들어 있는 감자는 쪄놨기 때문에..
통으로넣어도 되기때문에.. 편했습니다.


그럼 감자탕을 메뉴얼에 맞춰서 조리해봐야겠습니다.

이미 반조리된 리얼감자탕을 야채빼고
끓이다가.. 어느정도 보글보글하면, 야채를 넣고 푹~ 끓이면 끝!

반조리된 감자탕이 맛있어봐야 얼마나 맛있겠어를 생각하면서 먹었는데....

이거 고기도 실하고 국물도 자극적이지 않고 좋아요!

감자탕특유의 들께가루 냄새 같은건 나는데..
돼지뼈냄새가 많이 나진 않아서 좋았습니다.

고기도 많이 들어 있어서, 와이프랑 같이 먹는데..
배부르게 먹었어요.



맛있게 먹다보니깐, 쏘주가 생각나는 맛이라서
한병 깠습니다. ㅎㅎㅎ
1일 1깡 쏘주와 리얼감자탕과 콜라보!


집에서 술마시는걸 좋아 하진 않지만,
가끔은 와이프랑 마시고 싶어서..
1병정도 김냉에 킵해놓은 쏘주! ㅎㅎㅎ

조리된 감자탕과 맛있게 먹었습니다.

농심 라면사리도 있었능데..
밥까지 말아먹어서.. 배불러서 못먹었음 ^^

냄새도 많이나지 않고~
국물도 시원해서
집에서 편하게 저렴하게 반조리 감자탕
리얼감자탕을 맛있게 냠냠했습니다.

맛있다!
담번엔 2팩 주문해서 부모님과 맛있게 먹어봐야겠습니다. ㅎㅎㅎ

생각보다 맛있어서 또생각나는 리얼감자탕

오늘은 여기까지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