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1년전 2020년 1월초에 코로나가 우리나라에 상륙?하기전에..
아이들과 눈썰매를 타기위해서
강원도 정선 하이원 스노우 월드를 방문 하였습니다.

그때도 정말 맛있게 먹었던 집 구공탄구이 정선 고기집입니다.

*1년전 방문했던 정선구공탄구이 리뷰*
https://m.blog.naver.com/ukyijjang/221764258728



바로
그 정선식당 구공탄구이 돼지고기 식당을 또 방문 하였습니다.


출처 카카오맵 구공탄구이 캡쳐본



그때 너무나 맛있게 먹어서,
올해에도 방문을 하였습니다.

-상호 : 정선 구공탄구이 90탄92
-주소 : 강원 정선군 고한읍 고한2길 71
-주차 : 건물앞 유료 공영주차장이용
식당이용시 1시간 주차권발행!



구공탄구이는 소, 돼지 둘다 맛볼수 있는
포차형 고기 집입니다.

물론 저는 서민이라.. 소까진 못먹고 돼지만 먹었습니다.

제가 여길 추천하는 이유는 우선 고기랑 반찬이 모두다 맛있고, 직원들이 친절하기 때문입니다.

고기는 이렇게 통으로 되어 있는것을 주문하면 썰어서 나옵니다.


매장은 포차형 분위기 입니다.

불판은 일반 불판인데..
불이 연탄입니다. ㅎㅎㅎ




저어렸을때, 연탄으로 보일러를 떼고, 거기에 쥐포도 궈먹고 그랬는데.. 옛추억이 나게하는 불입니다.

그럼 정선 구공탄구이 메뉴판을 봅시다.


오늘은 무지하게 배고픈 날이라서 엄청 먹을 생각입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돼지모둠(540그램, 삼겹, 항정, 가브리살 3종류가 있음) 2개
-꿀꿀이죽 1개
-공기밥 3개

술은 넘나 먹고싶었으나,
먹고 다시 하이원리조트로 가야하기땜에 참았습니다.

주문을 넣고, 바로 연탄불을 넣어주시고,
반찬이 세팅됩니다.


기름장을 주기 때문에 아이들이 고기 찍어 먹기 좋습니다.

반찬은 전체적으로 맛이 좋습니다.
뭐 하나 맛없눈게 1개도 없습니다.

고기먹다가 느끼하면 시원한 동치미 한사발 들이키면 됩니다. ㅎㅎ


공기밥도 꽉차게 담겨서 나와서 좋습니다.


그리고 집된장 맛이나는 된장찌개 역시 맛이 좋습니다.

여기 구공탄구이는 1년전이나 지금이나 여전히 맛있는 가게네요! 그때도 감탄하고 맛있게 먹었는데..
여전히 맛이좋습니다.



이게 바로 돼지고기 모둠 540g입니다.
아래 2장 삽겹
오른쪽이 항정, 왼쪽이 가브살인데..

개인적으론 항정살이 탱글하니 맛이 좋습니다. ㅎㅎㅎ

이제 맛있게 구워서 먹어 볼께요 ㅎㅎ
느낌 아니깐!! ㅎㅎㅎ


아이들이 눈썰매를 너무 잘타고와서 배고픈거 같습니다.
계속 고기를 샤우팅중이네요 ㅎㅎ

우선 다 궈진 고기를 아내에게 한쌈을 싸주고 먹방을 시작합니다.


아 그리고 일회용 앞치마와 외투넣을 봉지를 달라고 요청하시면 주시니 고기굽기전 요청하시길 바랍니다.



고기와 반찬 나무랄곳이 없는 정선 고기집입니다.



고기를 2판쯤 궜을때,
밥이나 냉면을 시켜야하는데...

전 여기만의 후식메뉴
꿀꿀이죽을 1개 시켰어용.

이게 뭐냐믄?!
김치콩나물국에 밥이 들어가 있는 거라고 생각하심 되는데..
밥양은 모자르기 땜에 공기밥 1개 추가해서 2명이서 1개 나눠먹으면 딱입니다.

생각보다 굉장히 시원한 맛에..
뜨거운 매운탕 먹는 느낌이라 배속도 따뜻해지고 좋네요 ㅎㅎ

이렇게나 많이 먹었는데..
75000원정도 밖에 안나왔습니다.

아이들이 생각보다 많이 먹어서..
전 두번째 돼지 모둠을 시키고 먹었네요 ㅎㅎㅎ

1년 전이나 지금이나 너무 맛있는 정선고기집입니다.

정말 다 만족하는데..
딱 1가지거 아쉬웠습니다.

불판을 갈아주지 않는거..
불판교체를 요청했더니.. 동치미 무로 닦고 쓰라고 하셔서 ㅎㅎㅎ 쬐금 아쉬웠어요.

모둠을 2번 시켰기에...고기판이 더러워 갈아 달라고 했는데.. 그렇게 말씀 하셔서..
2번째 모둠 구이를 덜 맛있게 먹었네요.

요거 한개만 고쳐지만.. 완벽한 정선 고깃집입니다.

이상으로 하이원놀러와서 맛있게 먹은 정선식당
구공탄구이 리뷰를 마칩니다.

끝.


2021년 정선여행 - 하이원 눈썰매장!
junabba.tistory.com/341
 

2021년 2월 말에 떠난 하이원 눈썰매장! 사람없고 좋네!!

하이원 눈썰매장(하이원 스노우월드)을 작년에 이어 2번째로 다녀왔습니다. 정선은 대전에서 3시간 30분이 걸리는 무지막지하게 먼 곳입니다. 그래서 20년 1월에 갔을때에도 정말 멀긴멀구나 하

junabb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