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간만에.. 어렸을때 먹었던 치킨!!
우리집치킨도 아니고 처갓집치킨을 시켜먹었당 ㅎㅎ

지금은 치킨집이 워낙 많이 있어서..
치킨 선택권이 많지만..

내가 어렸을땐,

처갓집치킨 VS 페리카나치킨

이게 2개의 집이 치킨양대 산맥이였다.

처갓집 치킨은 양념치킨이 맛있었고,
페리카나는 후라이드가 맛있었다.

어렸을때 먹었던 양념통닭이 먹고싶어서
처갓집 양념반 후라이드반 치킨 한마리를 시켰다.

내가 시킨 매장은
대전 원내동 처갓집 양념통닭집이였다.




직접 사러가면 2천원 할인이되는데...
쿠팡이츠 친구추천으로 쿠폰 5천원 할인을 받아서 더 싸게 구매를 하였다 ㅎㅎ



세트2번을 시켰눈데.. 반반 치킨인줄알았더니..
두마리 치킨 세트 였다 ㅎㅎㅎ

주문하지않은 떡도 덤으로 들어 있다.
치킨냄새가 너무 좋당 ㅎㅎ

그리고 정말 좋았던건 양배추 샐러드!!
예전엔 치킨시키면 이걸 꼭 주셨는데..
원내동 처갓집치킨은 이걸 챙겨주셔서.. 치킨먹다 느끼하면 샐러드로 속을 달랬다 ㅎㅎ

치킨무와 소금도 들어 있고

콜라도 500미리 서비스로 들어 있다 ㅎㅎ

그리고 신기했던....
로또 행운권 이걸주는데.. 당첨되면 돈은 준다는데..

포스팅을 쓰는 지금!!
어제가 로또 추첨날 그래서 로또번호를 찾아보았다.

허나..
역시나 1개 맞는것도 힘든 로또 ㅎㅎㅎ

952회차 로또당첨번호


치킨이나 냠냠하자!! ㅎㅎ

아이들은 아직어려서 양념 통닭은 맵다고 안먹는다..
고로 이건 다 내꺼 ㅎㅎ

달달구리하고 바삭하니.. 내 입맛에 딱이다 ㅎㅎ
정말 어렸을때 먹었건 양념통닭의 맛이다.


개인적인 바램이 있다면
좀만 덜 달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다. ㅎㅎㅎ

시원한 맥주도 한캔 따고 ㅎㅎ


옛날에 어렸을때 맛있게 먹었던 처갓집통닭

지금도 넘나 맛있다!
그래도 너무 많이 먹을 살찌니깐 ㅎㅎ 오늘은 딱 5조각?만 먹어야지 ㅎㅎㅎ

원내동 처갓집 양념통닭 너무 잘 먹었습니다. ㅎㅎ
담번엔 청양고추양념을 만든 처갓집 고추 치킨을 먹어봐야겠습니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