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직산 서북구청 맛집 60계 치킨 에서 포장해 왔어요.

갑자기 전날밤에..
이영자가 꿈 속에서 절 부르더군요!
맛있는 60계치킨 하면서 맛있지?!
하면거 약올렸습니다.

직산 서북구청 맛집 60계치킨집위치는
직산 엘마트 맞으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밤 11시 서북구청 맛집 60계치킨



-상호 : 60계치킨 직산점
-전화 : 041 581 0160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직산읍 봉주로 62 1층
-주차 : 가게앞에 주차가능



한동안 치킨을 안먿어서 그런꿈을 꿨나? ㅋㅋ
근데 어쩌겠어요... 치킨이 꿈에서도 나왔다면!

먹으러 가야지 ㅎㅎㅎ 룰루랄라

그런데 재밌는 건 그냥 포장해 오는 것보다
배달의 민족으로 시키면 리뷰이벤트로 치즈볼이나 치즈스틱을 공짜로 먹을 수 있어요.


저역시 배민 리뷰이벤트로 치즈스틱을 무료로 먹었습다.
치즈볼도 있으니 선택은 본인의 몫!

배민으로 안시키고

직접가서 포장하면, 2천원을 깎아줍니다.
나중에 생각해보니, 
배민 포장말고 어짜피 직접 가지러 가는데..
직접 가서 결제하고
포장해올껄하는 후회가....





그게 가게 주인이나 제가 서로 이득보는 일인데....
주인장은 배민에 수수료 덜내고
난 현금 2천원 할인받고
이게 이득인데..

담번엔 직산 60계치킨에서 고렇게 시켜먹어야겠습니다.


제가 주문한건
고추바사삭하는 고추치킨입니다.



뼈있는 고추치킨이고
가격은 18900원입니다.

배달하면 직산 살면 2천원이 추가 결제됩니다.

성거나 직산이라도 좀 먼곳은 배달비가 2천원 이상 결제가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배민앱




여튼 직산 서북구청 맛집 배민으로 향했습니다.

집근처라서 바로 갈수 있으니
운동겸 다녀왔습니다.


사람이 없는 곳을 찍어야하는데.. 여기만 이렇게 비어 있네요 ㅎㅎ
사진에 찍힌 LH부동산 투기!

아너무 싫습니다. 적당히 해야하는데.. 지나치게 투기를 저렇게 해버리니 

근데 과연 저사람들을 처벌 할수 있을까요?

 

요리저리 빠져 나올듯한데...

재명이형이라면 숙청! 파면! 시킬수 있을듯한데...

생각해보면 공기업 순위에서도 LH가 탑인 이유가 있었네요...ㅜ.ㅜ;

나라밥 먹는 놈들이...저런 사람들이 탐관오리겠죠?!

이런 현실이 너무 씁쓸합니다. ㅜ.ㅜ

 

천안 서북구청 맛집 60계치킨은

가게도 깨끗!
매장도 깨끗!
사장님도 친절!

그래서 그런지 매장 테이블이 좀 채워져 있었어요 ㅎㅎ
조금 일찍 도착해서 기달리는데..

계속 배달의앱 주문 이라고 띵동 거리더군요!!
다들 꿈속에서 이영자누나가 나왔나 봅니다.
ㅋ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테라 맥주도 냉장고에 있네요.
담번엔 직접와서 먹어야지!!

포장이 쬐끔 밀려서 쪼금 기다렸지만,
맛있는 기다림이니 뭐 ㅎㅎㅎ

천안직산점 60계치킨은 닭고기가
뼈고기나 살코기 모두 국내산 닭이네요 ㅎㅎ
여기서 파는 닭부위는 전부 국내산입니다.


옛날엔 순살은 브라질이 많았는데...
여기 직산 서북구청 맛집 60계치킨 직산점은 국내산 닭이니 믿고 사드시길 바랍니다.

포장을 하고 룰루랄라 집으로 옵니다.

사탕을 서비스로 주셨는데..

이건 울딸랑구 들이 좋아하는 담라 캔디네요! ㅎㅎㅎ


고추치킨, 콜라(250ml), 치즈스틱, 치킨무, 마요네즈소스, 서비스사탕까지 들어 있네요 ㅎㅎ




이제 맛있게 먹을시간 ㅎㅎ
우선 배민 리뷰이벤트로 받은 치즈스틱부터!
이게 식으면 치즈가 뚝뚝 끊어져서 맛이 없거든요 ㅎㅎ


맛있게 3개를 후딱 먹어치우고,
이젠 60계치킨 고추치킨을 먹어야죠 ㅎㅎ
냄새부터 정말~ 캬~ 좋습니다!!

 


먹을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여기 고추치킨은 깐풍기 같아요!!
특히 순살먹을땐, 더 그렇습니다.

개인적으론 고추치킨의 풍미는 다리 부위보다
보통은 퍽퍽 살인 닭가슴살 부위가 더맛이 좋습니다.

가슴살이래서 퍽퍽하지 않고,
겉은 살짝 바삭,
속은 부드럽고
고추양념으로 촉촉하니
맛있어요!!

생각보다 60계 치킨의
고추치킨이 맛있어서 잘 시켜먹게 되네요.

다먹고 6조각이 남았네요.
이건 내일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먹어야겠습니다.
여기 치킨은 담날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먹어도
맛있더라구여 ㅎㅎ

음... 영자누나 고추치킨 잘먹었습니다.

이상으로 직산 서북구청 맛집
60계치킨 직산점 리뷰를 마칩니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