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관저동에 있는 관저동 덮밥 맛집 쑝쑝돈까스를 찾았습니다.



돈까스 집인데.. 왜 덮밥 맛집이냐구여?!
제 숟가락이 덮밥으로만 손이 가더군요 ㅋㅋ

여기는 돈가스 집인데..
돈부리, 스파게티, 돈까스를 판매중인 곳입니다.


출처 카카오맵 관저동 쑝쑝돈까스



라스트 오더는 20시30분입니다.

우선 쑝쑝돈까스 관저점 메뉴를 보세요.

관저동 쑝쑝돈까스 메뉴판


근데 제가 스파게티는 먹어보지 않아서,
그건 논외로 하고, 돈부리랑 돈까스랑은 먹어봤는데..
제입맛엔 돈부리가 돈까스 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관저동 맛집 쑝쑝돈까스의 부타동입니다.

돼지고기 덮밥인데..
제입맛엔 딱이였습니다.

살짝 불맛도 나도 살짝 매콤한 맛도 나고
전 사실 돈가스 집이라거 돈까스를 시켰는데..


아내가 챙겨준 부타동


와이프가 준 부타동 한그릇이 더 맛있어서 이걸 더먹은듯 ㅋㅋ


이거 말고 소고기로 만든 규동도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론 부타동이 고기도 더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물론 규동역시 불맛+매콤맛이 존재합니다.
돈가스는 독특하게 카레돈까스를 시켰습니다.

대전 관저동 쑝쑝돈까스의 카레까스입니다.

찬은 똑같이 우동국과 깎두기 입니다.

관저동 맛집 쑝쑝돈까스의 카레돈까스


카레애 버섯과 마늘이 많이 들어가 있는데..
심하게 매울줄 알았는데.. 전혀 그렇진 않았어요.
카레는 향신료 향이 강한 외국산 카레일줄알았는데..




우리가 집에서 자주 해먹는 오뚜기 카레향과
같은 느낌입니다.

애들은 잘 먹을듯합니다.

돈까스는 엄청 두툼한건 아닌데..
여기만의 부드러운 식감을 강조한 돈가스 느낌입니다.
겉바속초를 생각으로 돈가스를 튀긴거 같습니다.




고기는 신선해서 따로 돼지냄새가 나는건 전혀 없었어요.
단, 여기 매장은 푸드코트처럼 본인이 음식 픽업과
먹은후 직접식기도 반납해야하는 시스템입니다.

이런거 귀찮아 하시는 분들은.. 아쉽긴 하겠지만,
언택트 생활이 기본인 요즘엔 이렇게 하는게 트랜드긴 하죠.



쑝쑝돈까스 관저점은 배달도 하고
포장도 가능하니 드셔보길 바래요.

개인적으론 여기 쑝쑝돈까스에선 부타동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관저동 맛집 쑝쑝돈까스 리뷰를 마칩니다.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