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주에 다녀 온양온천랜드 입니다.
다녀와본 결과!!
제 느낌은 물이 따뜻하고
키즈 (6세부터 10세)정도 되는 아이들을 데리고 와서 놀기엔 정말 딱 좋은 키즈풀장이였습니다.
전 미취학아동 1명, 초등생 1명, 저랑 와이프 이렇게 4명이서 갔었는데..
비용은 7만2천원을 냈습니다.
키즈풀인데.. 2층으로 나눠져 있는 실내 풀이 2군데 있고, 밖에도 풀이 또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타고 놀수 있는 유스풀 2개와 미끄럼틀이 많아서 재밌게 놀았구여 ㅎㅎ
자그럼 온양온천랜드 포스팅 시작합니다.
네비에 온양온천랜드를 치고 출발합니다.
주소는 충남아산시 삼동로 28번길 46 모종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차를 끌고 가다보면.. 이런 곳에 물놀이 시설이 있나? 하는 느낌이 듭니다.
주위에 주택들만 있거든요 ㅎㅎ
도착을 하고 주차장을 넓어서 편하게 주차가 가능합니다.
주차를 하고 아산 온양온천랜드 입장합니다.
온양온천랜드는 사우나와 피트니스 그리고 키즈풀이 같이 운영되는 곳입니다.
아무래도 요즘 같은 시대에는 코로나 때문에 이런 곳으로 오는게 쉽지는 않죠 그래서 그런지 주차장이 주차공간도 널럴했고 온양온천랜드 키즈 풀에 사람도 많지 않았습니다.
최근에 아산에서 아산스파비스에서도 그러나가 터졌다고 그래서 여기를 가야 되나 말아야 되나 했다가 평일이니까 사람 별로 없겠지 하는 마음에 찾아갔습니다 역시 사람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입장 시에는 당연히 전화로 출입자 등록을 실시를 하고 7만 2천원을 지불하고 입장하였습니다.
키즈 풀장은 5층과 6층 등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5층은 좀 더 큰 아이 6층은 좀 더 작은 아이들이 놀기 좋고 돼요 있습니다 야외 있는 부장은 5층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야외 있는 풀장에 유스풀이 있는데.. 저는 이게 제일 재밌었어요. ㅎㅎ
우선 신발장에 다가 신발을 넣고
수영복을 갈아입기 위해 올라갑니다.
혹시라도 수영복이나 물놀이 세트를 안 갖고 오신 분은 마트가 있으니 여기서 구매 하시면 될 듯합니다.
이제 계단을 올라가 수영복으로 환복 하러 출발!!
키즈 물놀이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밴드가 필요합니다 결제할 때 나눠 주시니이 밴드와 물놀이용 마스크를 착용하시고 키즈 물놀이장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당연히 키즈 물놀이장 5층에는 튜브 바람 넣는 기계와 바람 빼는 기계가 있습니다.
키즈 물놀이장 옆에는 벤츠와 테이블이 있습니다 안에서 무언가를 먹는 것은 안 되는 거 같으니 먹을 거는 물 이외에는 챙겨 오시지 않는게 좋을 듯합니다....
아무래도 시국이 시국인만큼....
핸드폰 사진이 잘 나오지 못해서 아쉽지만 물놀이장은 생각보다 넓습니다 엄청나게 너 있다고 생각하시면 안 되고 시내에 있는 물놀이장이이 정도면 괜찮다는 정도로 넓습니다.
여기에 특징은 온천랜드 다 보니 실내에 있는 물이 따뜻합니다 5층 6층 전부 다 따뜻합니다.
야외 있는 물만 빼고, 실내 있는 물은 다 따뜻해서 꼬맹이를 데리고 오는 사람들도 조금 있더라고요.
미끄럼틀도 많이 있어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합니다 어른도 좋아하겠지만 어른들은 웬만하면 미끄럼틀 타지 마세요.
속도가 너무 빨라서
탈 수가 없더라고요...
그리고 전 허리를 다칠 뻔했습니다.
모든 풀의 수심이 적혀 있으니
수심 체크하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런데 정말 수심이 낮긴 낮아요 ㅎㅎ
그래서 물을 무서워하는 아이들도 여기 오면 자신있게 물놀이할 수 있을 듯 하네요.
구름이 긴게 보이죠?!
야외 풀장으로 나왔습니다.
구름이 껴 있어도 온도는 31도 32도를 가르키는데요...
물 속에 있으니 시원한게 아니라 춥네요 ㅠㅠ
참..
벌써 가을이 왔나??
그래도 유스풀 한 바퀴 돌면 몸이 벌써이 물 온도에 적응을 해버립니다. ㅎㅎ
아무래도 실내 풀장에 온도가 따뜻해서
이 바깥에 있는 풀장이 온도가 춥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뉴스 풀을 감싸고 있던 미끄럼틀은 속도가 너무 느려서 아쉽구요 엉덩이가 조금 아팠어요 튜브를 위에 깔고 앉아서 내려오면 속도가 빠르긴 한데 그렇다고 슬라이드 너비가 넓은게 아니라서 ㅎㅎ
여튼 여기 온천랜드 미끄럼틀은
아이들만 타야 맞을 것 같네요
어른들은 아이를 위해서 양보 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몇 번 타긴 했는데 음 저한테는 아니에요
어른 용이 아니니까
이건 어린이용 키즈용 슬라이드입니다
날씨가 조금 추운 거 같아서 다시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안에서 열심히 노는 우리 아이들 너무너무 즐거워하니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마스크를 쓰면서까지 이런 놀이터를 와야 되나 하는 생각에 잠깁니다ㅠㅠ
이제 6층에 있는 더 작은 아이들이 놀 만한 키즈플로 올라가 봤습니다.
여기도 역시 유스풀 있습니다.
아주 작은 유스풀
더 작은 아이들이 뱅글뱅글 떠다니면서 놀 수 있는 유스풀 진짜 수심이 낮아서 무릎이 달 정도입니다
화장실은 5층에 남자 탈의실 쪽 헤헤 남녀 화장실이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아이가 제일 좋아했던 미끄럼틀 움짤을 올립니다. 한번 꺾여져 있는 웨이브 슬라이드 인데.. 아이가 탈땐 속도가 빠르지 않는데..
그런데 제가 탔을 때는 날아가 버립니다 ㅠㅠ
속도가 정말 빨라요.
아이들이 탈 땐 괜찮은데..
제가 타면 날라 가더라고요 ㅠㅠ
아무래도 이건 제 무게 때문이겠죠?
제 개인적인 생각은 35kg 이상 되면
굉장히 속도가 빠른 거 같다군요.
초등학교 고학년으로 보이는 아이가 있었는데
걔가 타도 날 나가더라고요 ㅎㅎ
그런데 제가 탔으니... ㅎㅎㅎ
너무 재밌는 하루였습니다 코로나로 고통 받는데 저랑 저희 가족들은 재밌게 놀고 와서 이런 포스팅 했으니 미안하네요.
그동안 여름 휴가를 다녀오신 못해 한번 다녀왔으니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여기에 충남 아산에 위치한 온양온천랜드는 초등학교 저학년이하의 아이들이
가서 정말 재밌게 놀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물놀이용 마스크도 따로 챙길 필요 없이 카운터에서 챙겨주시니 편하게 오셔서 즐겁게 놀다 가셔도 될 듯합니다.
확실히 평일에는 사람이 거의 없습니다.
이상으로 온양온천랜드 키즈풀 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