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건양대병원 네거리에서 파는 붕어빵 집에 다녀왔습니다.

붕어빵 세 마리의 가격은 1,000원

슈크림 붕어빵도 세 마리 1,000원에 판매 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붕어빵을 팔고 있는 위치입니다. ㅎㅎ


이건 팥 붕어빵입니다. 통통하고 바삭하게 구워진 상태입니다.

이건 슈크림 속에 거이 많이 들어가 있는 상태입니다.
슈크림 이 비싸져서 많이들어 안넣어 주는데..
여긴 슈크림에 박하지 않아서 좋네요. ㅎㅎ

이건 팥 붕어빵 ㅎㅎ

슈크림 붕어빵이나 팥붕어빵이나 당연히 사이즈는 같습니다. 속은 슈크림보다 더 들어가 있습니다.
좀더 꽉찬느낌이랄까요?ㅎㅎ

간만에 붕어빵을 먹으미 행복해 집니다. ㅎㅎ
이게 바로 소확행 이죠 ㅎㅎ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맛있는 붕어빵입니다.

이젠 집에서도 만들수 있는데..
그래도 이런 붕어빵은 집에서 먹어줘야 제맛이죠 ㅎㅎ

맛있게 붕어빵을 먹고 즐거운 저녁을 보냈습니다.
관저동 맛있는 붕어빵을 찾고 있다면 건양대병원 4거리에 있는 붕어빵집에서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관저동 붕세권 붕어빵 리뷰를 마칩니다.

담번엔 어디서 사먹을까요? ㅎㅎㅎ

그럼 다들 주말 소확행 하면서 즐기면서 보내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