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미니 꽃게랑 원래 꽃게랑은 봉지로 많이 있는데...
미니 꽃게랑에 나왔어요ㅎㅎ

오늘 서대전 롯데마트에 다녀왔는데...
꽃게랑을 판매하는 겁니다

생긴 거는 고래 밥과 똑같습니다.

과연 맛도 고래 밥이랑 똑같을까요?

맛은 두 가지로 있더라고요.
오리지널 맛이랑 치즈버거 맛이랑 우선 오리지널을 먹어봐야겠죠 살찌니까 두 개 다 사진 않았고
오리지날 미니 꽃게랑을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둘 다 개당 960원 저렴하죠?

미니 꽃게랑 깍두기 안에는 고래 밥이랑 정말 똑같이 봉지로 미니 꽃게랑이 들어가 있었어요.

사실 제가 먹으려고 했는데....

우리 둘째 아들내미가 갖고 와서
나 이거 먹고 싶어요!! 해서 뺏겼습니다.

생김새는 꽃게랑 모양인데 느낌은 고래 밥이랑 똑같아요!

이거 오리온 고래밥에서 빙그레 걸고 넘어지는 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고래밥 같은 경우에는 동물 모양이 다양하잖아요 ?!

이거는 다 거의 꽃게 모양이에요

꽃게 모양이랑, 집게모양 두 가지만 있습니다.

맛은 약간 크래커 같은 느낌이 들어요 꽃게랑 같은 경우는 굉장히 바삭하고 짭쪼롬하고 꽃게 맛이 강하게 듣는데 이건 꽃게 양도더라고 바삭한 느낌보다는 약간 에이스 겉에 바삭한 느낌 그런 느낌과 맛이납니다.

개인적으로는
봉지로 나오는 꽃게랑이 더 맛있는 거 같아요.
각과자로 나오니까 가격 대비 양도 적고요.


이거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제 입맛엔 오리지날 중 오리지날이 더 낫네요 그래도 새로운 도전을 해준 빙그레 제가 감사합니다.

항상 새로운 과자를 사 먹는 건 행복이죠^^

다음번엔 맛있는 과자 만들어 주세요
빙그레!

끝.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