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아이들이 비발디파크만 가면
아래 지하로 내려가자고 합니다.

왜냐?

지하1층에 놀거리가 많거든요!
오락식도 있고, 놀이기구도 있고, 식당도 있고, 체육시설도 있고, 키즈카페도 있고,

정말 어느 리조트를 가봐도
비발디파크 만큼 지하 실내에 놀이시설을 갖춘 리조트는 국내에 존재하지 않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가볍게 비발디파크 첫날이라서
오락실과 노래방에 다녀왔습니다.

오락실이야 뭐~
그냥 천원짜리 만원짜리 가지고 놀면 1시간 놀면 2만원 금방 다 써버리네요 ㅎㅎ

여기 오락실은 기본이 1천원이기 때문에..
우리 꼬맹이들이 2명이서 1시간 놀게 되면 2만원 금방 다 쓰게 되네요 ㅎㅎ

비발디파크 오락실

오락실은 지금 성수기 이기때문에..
사람이 무지하게 많습니다.

사용하기전에 소독젤로 손소독하고

게임후에도 소독젤로 손소독하는걸 권해드립니다.

오늘도 마리오카드를 하겠다는 쪼꼬맹이들..
근데 이상하게 계속 오른쪽 마리오 카트 기계가 계속 돈을 먹습니다.

2번이나 먹어서 2번다 직원 불러서 돈먹었다고해서
다시 재 시작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사람이 하도 많아서 그런게 아닌가 싶네요 ㅎㅎ

비발디파크 오락실 운영시간

오락실에서 신나게 놀고~
요즘 유튜브로 노래 열심히 불러서
갑자기 노래방을 가기로 했습니다.

여기 비발디파크 노래방 이용요금은
일반실 기준 1시간에 23000원 입니다.

당연히 맥주같은 주류는 먹으면 안되고,
음료수만 따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아쉬운게 있다면,
노래방 마이크가 유선입니다.

무선 마이크가 아니라서 엄청 아쉬웠네요.
계속 아이들이 내가 부른다
아니다 안부른다 하면서 선이 꼬여 버리니깐 ㅎㅎㅎ
답답하더군요..

아직도 유선 마이크가 있다니!!
조금 신긴했습니다.

생각보다 노래방 기기는 최신 기기 였습니다.
기계 자체에 액정이 달린 노래방 기기는 최신 기계로 알고 있는데...

노래방 기계만 새걸로 바꾸고..
마이크는 기존껄로 사용하는듯하네요.

노래방은 방이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요즘 필에~ 꼿인 곡은

문어의 꿈!
신호등
당신은 사랑받기위해 태어난 사람

이 3곡을 계속 흥얼 거리더니~
신나게 이 곡들을 불러 대네요 ㅋㅋㅋ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국대 떡볶이에서 세트메뉴1번을 가볍게 먹고
오늘 오후 일정?을 마쳤습니다.
ㅎㅎㅎ

혹시라도 비발디에 갔는데..
바람이 많이 불어서..
비가 내려서 할일을 못한다고 해도..

지하 비바플랙스에서 할꺼리가 많기 때문에 여기서 재밌게 노셔도 하루 이틀은 충분히 재밌게 보내실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비발디 파크 지하1층 위락시설
노래방과 게임장 리뷰를 마칩니다.

끝.


비발디파크 소노문 슈페리어 객실 리뷰
https://junabba.tistory.com/m/603

2021년 12월 겨울 비발디파크 소노문 호텔 슈페리어 객실 리뷰 - 여긴 침대가 너무 좋아 ㅎㅎ스노

오늘은 눈썰매를 타러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에 왔습니다. 생각보다 슬로프에는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스노위 랜드에는 사람이 별로 없긴 하네요. 소노문 호텔 객실 리뷰

junabba.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